: [진해 남문동 고깃집] 지리산 참숯 뒷통구이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진해 남문동 고깃집] 지리산 참숯 뒷통구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오랜만에 동네에서 고기를 먹었습니다 이제 슬~ 우리 동네에도 교촌치킨이랑 곱창집 등이 들어오기 시작하네요 매번 석동이나 용원까지 나가서 사 먹는 것도 힘들었는데 너무 좋습니다♥

오늘 초이스 한 고기는 뒷통구이! 그럼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지리산 참숯 뒷통구이 ]

주소 : 경남 창원시 진해구 웅천동로 1번길 28-7

매일 16 : 00 - 22 : 30  매주 월요일 휴무

매번 두부랑 산책하면서 봤던 고깃집입니다 꼭 한번 와야지 하면서 이제서야 방문했네요 상가 쪽에 있는 고깃집이 아니라서 모르시는 분들도 많을 거 같습니다

가게 내부입니다 따로 룸은 없습니다 하지만 다 뚫려 있어서 넓습니다 좌식도 있어서 편한 곳에 앉을 수 있습니다 저는 창가 쪽에 앉았습니다 그리고 맛있는 뒷통구이를 주문했습니다

기본 찬입니다 정말 기본만 나오네요 ^^ 사진에는 없지만 계란찜도 나오는데 , 정말 맛있어요! 결국 추가해서 한 번  더 먹었습니다 그냥 기본 계란찜인데 고소하니 맛있더라고요ㅋㅋ

기본 찬이 나온 후에 숯이 들어옵니다 숯에 구워 먹으면 웬만하면 다 맛있습니다

이제 불판 위에 고기를 올려야겠죠? 그리고 미니 돌판도 같이 주는데 마늘이랑 콩나물 김치를 구워 먹으면 좋아요 처음에는 고기 태우지 말라고 주는 건가 싶었는데 아니더라고요 ^^ 익은 고기를 올려도 상관은 없습니다

사진을 찍어야 하는 저를 위해서 친구가 열심히 구웠습니다 고맙네요 그 대신 제가 고깃값을.... 냈습니다.....헷 맛있으면 아깝지 않아요 ^^

뒷통구이는 멸치 액젓에 찍어야 맛있습니다 쫄깃쫄깃하면서 꼬들꼬들 한 식감이 너무 좋습니다

소스에 푹 찍은 고기 한 점을 야무지게 쌈 싸 먹었어요 훗 정말 맛있네요 솔직히 조금 외진 곳에 있어서 맛이 없을까 봐 걱정했거든요, 그런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은 곳입니다

마지막으로 된장찌개와 밥을 추가해서 한 그릇 뚝딱 비웠습니다 된장찌개에서 시골 된장 맛이 나는 게  딱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다음에는 냉면도 먹어봐야겠습니다 동네에 맛있는 고깃집이 있어서 행복합니다 친구와 저는 고기와 밥 소주까지 남김없이 비우고 난 후에야 자리에서 일어났습니다 배가 너무 불러서 산책 조금 하다가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뒷통구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서 드셔보세요 ^^ 지금까지 지리산 참숯 뒷통구이 방문 후기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녁 맛있게 드세요 그리고 공감, 댓글도 너무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