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한정메뉴]맥도날드 쿼터파운더치즈디럭스 솔직한 맛 후기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7월한정메뉴]맥도날드 쿼터파운더치즈디럭스 솔직한 맛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한주가 시작되는 월요일입니다! 이웃님들 이번 주도 파이팅입니다 ^^ 빨리 금요일이 왔으면 좋겠네요 데헷★

제가 사는 곳 근처에는 맥도날드가 없어서 맥도날드 햄버거를 먹으려면 시내로 나가거나 용원까지 가서 사 먹곤 합니다 그런데 오늘은 용원에 사는 친구가 맥도날드에서 햄버거를 포장해서 온다네요 뭐를 먹을지 고민하다가 7월 한정 메뉴인 쿼터파운더치즈디럭스를 초이스 했습니다 요즘 장도연, 양세형 님이 찍은 광고도 나오더라고요 원래 치즈 버거를 좋아하는데 맛이 너무 궁금하네요

짜잔~ 우선 가격은 세트는 6,900원이며 단품은 5,500원이니 참고하세요 생각보다 많이 비싼 가격은 아닌 거 같습니다 최근 번이 새롭게 바뀌면서 맥도날드 햄버거가 더욱더 맛있어진 느낌입니다

그럼 포장을 살짝 벗겨볼게요~ 역시 광고에서 나오는 것처럼 풍성하진 않네요 뭐 당연한 거지만 조금 실망스럽네요ㅋㅋ 매번 속으면서도 사 먹는 1인입니다 크크

번을 살짝 들어 올려봤습니다 양상추와 토마토, 치즈 등이 들어있습니다

이제 맛을 봐야겠죠? 피클도 들어있네요 치즈의 느끼함을 잡아줄지 먹어봐야겠습니다 냠냠

생각보다 소스가 진하진 않아요 하지만 치즈 맛이 느끼하지 않고 각 재료의 맛이 다 느껴집니다 그리고 고기 패티가 생각보다 큼직하니 맛이 좋습니다 새로운 맛이 느껴지는 햄버거는 아닙니다 그냥 평소에 먹던 맥도날드 햄버거 맛입니다 새로운 맛을 기대했다면 조금 아쉬울 수도 있겠지만 기본에 충실한 햄버거인 거 같습니다 실패 없는 맛이라고나 할까요? 아무튼 제 입에는 맛있습니다 작다고 생각했는데 배가 빵빵해졌습니다 결국 감자튀김은 남겼네요 양도 부족함이 없네요 치즈 버거를 좋아하는 저는 이번 햄버거 매우 만족했습니다 7월 한정 메뉴이니 한 번쯤 먹어보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지금까지 맥도날드 쿼터파운더치즈디럭스 솔직한 맛 후기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