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해 장천 이자카야 맛집 : 양갈비 버터야키 포장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진해 장천 이자카야 맛집 : 양갈비 버터야키 포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이웃님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저는 요즘 퇴근 후 가볍게 마시는 맥주 한 잔에 푹 빠져있어요 헤헷 그래서 오늘 하루도 마무리는 맛있는 안주와 맥주 마시기♥ 

 

배민을 구경하다가 직장 근처에 있는 오로지 술집에서 안주를 포장해서 집으로 고고했어요 안주가 맛있어서 자주 가는 곳이랍니다

 

2020.09.26 -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 진해 장천동 이자카야 오로지 JMT♥

 

진해 장천동 이자카야 오로지 JMT♥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다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시험이 다가올수록 부담감과 압박감이 장난이 아닙니다ㅠ.ㅠ 이래서 공부는 평소에 꾸준히 열심히 해야 하나 봅니다 벼락 치기

mingdubumom.tistory.com

2020.09.14 -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 [진해 이자카야 맛집 오로지] 한우 꾸리살 포장 후기

 

[진해 이자카야 맛집 오로지] 한우 꾸리살 포장 후기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다들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시간이 벌써 많이 늦었네요 오늘은 직장 동료 추천으로 이자카야에서 맛있는 안주를 포장해 왔습니다 제가 원래 이자카야에서 간단하게

mingdubumom.tistory.com

오늘은 양갈비가 당겨서 양갈비를 초이스 했어요!!

호주 청정 양갈비 버터야키 SET

치킨카라라게+명란숯구이+칠리새우숙회

31,000원

 

맥주는 제주 위트 에일로 선택했어요 처음 마셔보는 맥주라 기대가 뿜뿜 

제일 먼저 양갈비 시식!!

역시 기대했던 맛이네요 양갈비 특유의 향이 입안 가득 퍼져요 양갈비나 양꼬치에는 역시 맥주가 최고인 듯!!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이렇게 싸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맥주 맛이 살짝 아쉽지만( 내 스퇄이 아님ㅠㅠ ) 양갈비는 굿굿

다음으로 새우 숙회를 칠리소스에 푹 찍어서 한입!!  탱탱한 새우 속살이 꼬들꼬들해서 자꾸 손이 가는 안주네요 

요거 요거 빠질 수 없죠~ 구운 명란과 오이와 함께 마요네즈에 찍어 먹으면 안주 끝판 왕(ㅋㅋ) 추가로 주문하고 싶을 정도로 아쉬운 양이었어요 너무 맛있다눙.. 솔직히 양갈비보다 이게 더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꼭 추가해야겠어요!! 

두부도 냄새에 홀딱 반했는지 자꾸 상에 올라오네요 하지만 너에게 줄 건 없단다.... 쏘링;; 

 

오늘도 간단하게 맥주 한 캔과 맛있는 안주로 하루를 마무리했어요 이웃님들도 월요일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굿밤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