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해 맛집 , 진해 밀면 맛집 : 목화 냉면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진해 맛집 , 진해 밀면 맛집 : 목화 냉면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이웃님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밀면을 먹고 왔어요!! 여름에는 밀면과 냉면이 최고죠!! 해장에도 좋고 시원하게 한 그릇 하면 무더운 여름도 잠시 잊을 수가 있어요 

 

진해 목화 냉면

가게 앞에는 주차 공간이 협소하기 때문에 중앙 시장 주차장을 이용하는 게 좋아요 

 

오랜만에 본점에 방문했어요 석동에 2호점이 있어서 본점에 먹으러 온 건 정말 오랜만인 거 같아요 

점심시간을 피해서 왔더니 한가하네요!! 자리에 앉은 후 바로 주문을 했어요 고민할 필요도 없이 밀면 1개, 밀 비빔 1개, 그리고 고기만두를 시켰어요 

주문하고 바로 만두가 나왔어요 만두 맛은 평범한 고기만두네요 간장 소스에 푹 찍어서 먹으니 배가 부르기 시작하는 거 같아요 

드디어 나온 밀면!!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거 같아요 살얼음이 동동~ 이가 시릴 거 같은 비주얼입니다(ㅋㅋ) 밀 비빔은 육수가 따로 나와서 좋아요 

진해 밀면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 모르는 분들이 없는 곳이쥬~ 오랜만에 와서 먹었지만 예전의 맛이 그대로 납니다 시원하게 후루룩 ~ 정말 맛있어요!!! 깊은 육수 맛 최고 최고!! 역시 여름에는 밀면입니다!! 

 

앞으로 밀면 맛집 투어를 할 예정입니다(ㅋㅋ) 여름은 싫지만 밀면은 너무 좋습니다(ㅋㅋ) 지금까지 진해 목화 냉면 방문 후기 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