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려견과 함께 먹을 수 있는 간식 만들기 : 사과 칩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반려견과 함께 먹을 수 있는 간식 만들기 : 사과 칩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이웃님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오늘도 날씨가 정말 더웠습니다(ㅠㅠ) 시원한 계곡이 생각나는 하루였어요!! 후후 이번 여름도 마스크와 함께 할 생각을 하니 우울하네요 코로나가 없어지는 그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두부 수제 간식을 만들었습니다 최근에 피부병 때문에 사료와 브로콜리만 먹였더니 힘이 없는 두부를 위해서 식품건조기를 이용해서 사과 칩을 만들었습니다 

 

사과는 식물섬유인 펙틴이 위장의 활동을 원활하게 하고 유해 물질을 제거해주며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작용을 합니다 그리고 항산화 작용을 하여 신장병, 동맥경화에 좋습니다 

 

반려견도 사람도 같이 먹을 수 있고 가정에서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영양 간식입니다 그리고 사과를 건조해서 먹으면 단맛이 더욱더 강해져서 맛없는 사과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재료 준비 : 사과 4개, 식품건조기

 

만들기

1. 우선 사과는 깨끗하게 씻은 후 껍질 채 잘라줍니다 두께는 0.3cm 정도입니다 

2. 자른 사과는 식품건조기 트레이 위해 나란히 올려준 후 온도는 70도, 시간은 7시간으로 설정합니다  

 

완성

고구마 같은 비주얼입니다(ㅋㅋ) 건조를 했더니 양이 확 줄어든 거 같아요 다음에는 좀 더 많이 준비해야겠습니다 확실히 그냥 먹는 것보다 단맛이 강합니다 (맛이쩡♥) 손이 자꾸 가네요 우리 두부도 잘 먹을까요?!!!!! 

벌써 주방에 앉아있는 두부

역시 반전은 없습니다 너무나 잘 먹는 두부네요 와그작와그작 맛있게 잘 먹습니다 뭐든지 잘 먹어서 이쁜 우리 두부, 어서 빨리 피부병이 나아졌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반려견과 함께 먹을 수 있는 간식 만들기 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웃님들 굿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