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해족발배달맛집] 그때그만족 진해점 솔직한 맛 후기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진해족발배달맛집] 그때그만족 진해점 솔직한 맛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다들 일요일 잘 보내고 계시나요? 오늘도 비가 많이 내리네요 요즘 같은 날씨에 제습기가 정말 효자 노릇을 하는 거 같습니다 ^^

최근에 이웃님들 포스팅에 족발 리뷰가 많이 올라와서 저도 오랜만에 족발을 먹었습니다 사진을 보고 있으니 정말 먹고 싶더라고요 가까우면 직접 방문해서 먹고 싶지만, 아쉬운 대로 배달을 시켜 먹었습니다 배민 앱을 구경하는 중 새로운 족발 가게가 보입니다 오늘은 여기 당첨♥ 그럼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그때그만족 진해점 ]

주소 : 경남 창원시 진해구 냉천로 34

영업시간 : 오후 1 : 30 ~ 익일 새벽 2 : 00

휴무일 : 매주 월요일

전화번호 : 050 - 7779 - 7013

배달지역 : 진해 전지역 ( 용원 제외 )

제가 주문한 족발은 숯불 매운 족발 + 막국수 세트입니다 가격은 사이즈 중 29,000원에 배달 팁 1,000까지 총 30,000원입니다 오랜만에 매운 족발이 먹고 싶어서 오늘은 매운맛으로 주문했습니다 7월 31일까지 오픈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서비스로 주먹밥과 콜라가 왔네요 혼자 먹을 양인데 너무 푸짐한 거 아닌가요?!!!♥ 숯불 향이 나는 게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먹어봐야겠쥬^^

우선 막국수부터 먹어봤어요 막국수 소스가 새콤한 게 정말 맛있습니다 막국수만 먹어도 배가 부릅니다~

이제 족발을 칠리 마요 소스에 푹 찍어서 냠냠, 소스가 족발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맛입니다 역시 맛있네요 조금 아쉬운 점은 생각보다 많이 안 매웠어요 하지만 걱정은 놉놉! 맵기는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더 매운맛으로 주문해야겠어요 숯불 향이 나면서 꼬들꼬들한 게 자꾸 입으로 들어갑니다

제가 좋아하는 깻잎으로 쌈도 싸먹었습니다 훗훗 막국수와 같이 올려서 먹었더니 별미네요 상추와 깻잎도 푸짐하게 줘서 충분히 싸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깻잎, 상추 많이 주는 가게가 좋더라고요 ^^ 술안주로도 정말 좋을 거 같습니다 자꾸 소주가 생각나는 맛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금주중 ㅠ.ㅠ 아쉽지만 참고 족발이라도 열심히 먹방~ 배 터지게 먹었는데도 족발이 많이 남았네요 내일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또 먹어야겠습니다 푸짐한 양 최고네요 오늘도 맛있게 한 끼 든든하게 해결했습니다 지금까지 그때그만족 진해점 솔직한 맛 후기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들 저녁 맛있게 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