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해 애견카페 장유 세븐 애견운동장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김해 애견카페 장유 세븐 애견운동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이웃님들 그동안 잘 지내셨나요?!! 저는 그동안 밀린 인강을 듣느라 정신이 없었어요(ㅠㅠ) 아직도 밀려있는 인강..  한숨만 나오는 요즘이네요 헤헷 이젠 밀린 블로그도 하나씩 올려야겠어요(바뿌다 바뽀)

 

휴일에 두부와 함께 김해 세븐 애견카페에 다녀왔어요 매번 똑같은 산책코스가 질려서 가까운 곳을 검색하는 중 마음에 드는 곳 발견!! 후기도 좋고 운동장도 넓어 보여서 바로 고고했어요>.<

 

김해 세븐 카페

불모산 휴게소 바로 뒤에 위치하고 있어요 창원이랑 가까워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세븐 카페는 12kg 미만 강아지만 입장할 수 있어요 그리고 수컷 강아지는 기저귀 필수!! 단 실외에만 있을 경우 따로 착용할 필요는 없어요!! 앗 노키즈존이란 거 참고하셔야겠어요 

 

이용요금 

사람 입장료 5,000원

강아지 입장료 5,000원

음료랑 간단한 먹거리도 판매하고 있어요

 

내부는 기저귀를 따로 착용해야 해서 두부와 저는 야외에서만 놀았어요 실내는 시원해서 좋았지만 어차피 뛰어놀게 해 주려고 왔으니 더위는 잠시 참아보기로 했어요 (더워 헥헥) 

사회성이 없는 두부를 지켜보느라 한시도 눈을 뗄 수가 없었어요 (ㅠㅠ) 두부는 엄마가 더위에 지쳐가는 줄도 모르고 신나게 뛰어놀더라고요(ㅋㅋ) 

잔디운동장에는 그늘이 조금 있어서 잠시 쉬는 중이었는데 저를 보고 돌진하는 두부네요 친구들과 어울려서 놀면 좋을 텐데 나만 졸졸 따라다니는 엄마 바라기 두부

두부도 더운 날씨에 조금씩 지쳐가나 봐요 충분히 다 놀았다면 이제 실내로 들어가서 견생 샷을 찍어야겠죠?!!! 더위도 피하고 일석이조인 거 같아요 

 예전에는 카메라를 안 보려고 해서 고생했는데 요 녀석 이젠 얌전히 있어주는 게 너무 기특해요♡ 거기에 살짝 미소까지 완벽해♥

 

잠시 땀을 식히고 다시 집으로 고고!! 피곤했는지 바로 꿀잠에 빠져버린 두부(ㅋㅋ) 다음에도 데리고 가줘야겠어요 목줄 없이 마음대로 뛰어놀 수도 있고 운동장도 넓어서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완벽한 휴일이었네요!! 

 

지금까지 김해 세븐 애견카페 후기 었어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