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말에는 피맥 : 진해 남문동 수타피자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주말에는 피맥 : 진해 남문동 수타피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다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시나요?!! 어제는 황사가 심해서 밖에 나가기가 무서울 정도였어요;; 오늘은 그나마 하늘이 맑아서 두부와 산책을 다녀왔어요 산책도 하고 집안 청소도 끝냈으니 시원하게 피자에 맥주 한 잔 고고해야죠(^-^) 

 

진해 남문동 수타피자

 

피자 한 판은 양이 많아서 자주 시켜먹지 않는 편인데 이상하게 요즘 피자가 자주 당기는 거 같아요 아마 살이 더 찌려고 하나 봐요(ㅠㅠ) 망했.....

 

비프 스윗 불고기

XL 19,900원 

추가로 핫소스와 파마산, 피클을 주문했어요 핫소스는 필수 필수 정말 맛있는 거 같아요(ㅋㅋ)

피자는 두 조각이면 배가 불러요(-_-) 나머지는 냉동실에 보관했다가 배고플 때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으면 꿀 간식!!! 

저는 피자 먹을 때 핫소스가 없으면 못 먹겠더라고요 그래서 꼭 핫소스를 추가로 주문해요 단짠과 매콤한 맛이 너무 맛있어요 핫소스 러브러브♥

이제 피자와 시원한 맥주를 함께 꿀꺽~ 캬~~ 스트레스가 풀리네요 오랜만에 피자와 맥주를 먹는 거 같아요 역시 피맥은 진리다!! 수타피자 여기 단골 해야겠어요(ㅋㅋ) 

 

오늘도 이렇게 아쉬운 일요일이 지나가네요 아쉽지만 맥주는 한 캔으로 마무리해야겠어요!! 

 

이웃님들도 저녁 맛있게 드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