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해 장천 경성코바레 : 파스타&리조또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진해 장천 경성코바레 : 파스타&리조또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다들 어린이날 휴일 잘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오랜만에 서점에 다녀왔어요 확실히 휴일이라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특히 어린이들이 많았는데 부모님께서 책을 선물해주려고 같이 온 거 같아요 책을 사주는 엄빠라니 정말 보기 좋았어요 저도 경제 관련 책들을 몇 개 사고 친구랑 점심 먹으러 고고했답니다 

 

진해 경성코바레

 

다이소 옆 빌딩 9층에 위치하고 있는 경성코바레! 지하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올라갔어요 주차자리가 넉넉해서 좋았어요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나가고 싶었지만 은근히 바람이 춥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실내에 자리를 잡았어요 

자리에 앉은 후 감바스 오일 파스타(11,900)와 크림 리조또(10,900), 자몽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주문은 카운터에서 해야 해요 

앉아서 수다를 떨다 보니 벨이 울리기 시작하네요(ㅋㅋ)  드디어 나온 점심(ㅋㅋ) 하루 종일 굶은 저에겐 빨리 먹고 싶은 마음뿐이었어요 (꼬르륵)

배가 고팠던 탓인지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느끼함 없이 고소한 오일 맛이 좋았어요 친구 리조또도 한입 뺏아먹기(ㅋㅋ) 역시 맛있엉~ 자몽에이드도 싱겁지 않고 진한 맛이 굿굿♥ 기대 없이 간 곳이었는데 생각보다 음식이 맛있어서 행복했어요(ㅋㅋ) 9층이라 뷰가 시원시원해요 예전에 저녁에 온 적이 있는데 분위기는 저녁이 훨씬 좋은 거 같네요 

 

점심도 든든하게 채웠으니 오늘 구입한 책들을 빨리 읽어봐야겠어요^^ 이웃님들 저녁 맛있게 드세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