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해 대게 맛집 성민대게 - 2Kg 대게 먹방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진해 대게 맛집 성민대게 - 2Kg 대게 먹방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잇님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집에서 대게를 먹었어요!! 설 연휴 때 타이밍을 못 맞춰서 못 먹었는데 이번에는 다행히 먹을 수 있었어요 

 

진해 성민 대게

 

경남 창원시 진해구 안골로 89번 길 3 대게 직매장

055 - 552 - 5888

 

메뉴는 대게, 랍스터, 킹크랩, 대게탕 다양해요!! 보통 가격은 시세에 따라 다르니 방문 전에 전화로 문의해보는 게 좋습니다 

 

보통 두 명이 먹는 경우 2kg가 적당하다고 해요 이날 시세 기준으로 1kg 70,000원이었고 손질 비용 10,000원 추가로 받으시더라고요 설 연휴에 킬로당 80,000원이었는데 조금 가격이 내려갔네요 

 

갑각류면 환장을 하는 나에겐 혼자 다 먹을 수 있을 거 같은데.. 크크 살짝 양이 아쉽지만 친구가 생각보다 못 먹길래 은근히 기분이 좋아졌....ㅋㅋㅋㅋㅋㅋㅋ

 

다리부터 집중 공략♥

진짜 대게는 아무리 많이 먹어도 배가 부른지 모르겠어요!! 가격이 너무 비싸서 자주 못 먹는 게 너무 슬프네요ㅜㅜ 예전에는 홈쇼핑에도 가끔 저렴한 가격에 팔았는데 요즘은 안 보이더라고요 아마 남는 게 없나 봐요 

 

입에서 살살 녹는 맛

킹크랩을 좋아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전 대게가 더 맛있는 거 같아요 물론 뭐든 잘 먹지만요!! 소주도 함께 먹었지만 소주잔 들 시간조차 없이 폭풍흡입을 했어요 

 

녹진한 내장에 푹 찍어 먹으면 JMT

포장해서 먹어도 이렇게 맛있는데 가게에서 먹으면 더 맛있을 거 같아요!! 내장은 왜 또 이렇게 고소하고 달콤한지!! 매일매일 먹었으면 좋겠어요 절대 물리지 않을 거 같아요 2kg 부족할 거 같았는데 은근히 배가 불러요 그래도 더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ㅋㅋ 정말 행복한 하루네요!! 

 

잇님들도 맛있는 저녁 드세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