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해 석동 안주 참치 맛집 : 월개수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진해 석동 안주 참치 맛집 : 월개수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이웃님들 잘 지내셨나요? 오랜만에 블로그를 하는 거 같아요;; 앞으로 열심히 해야겠어요!! (과연ㅠ)

 

오늘은 진해 석동 안주 맛집 월개수 방문 후기를 올려볼게요 

 

 

영업시간 17시~24시

월개수는 안주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죠 수족관에 싱싱한 활어와 해산물이 보이네요 조금만 늦게 가면 자리가 없거나 재료가 떨어져서 못 먹고 올 수도 있어서 일찍 움직였어요!! 

역시나 가게 안은 손님들로 가득!! 

메뉴를 보니 전부 먹고 싶단 생각뿐(ㅠㅠ) 비싼 가격에 조금 놀랐지만 제일 좋아하는 참치를 주문하기로 결정했어요

주문 후 기본 찬이 나와요 참치가 나오기 전에 벌써 소주 한 병을 다 마셔버렸어요(ㅋㅋ) 사장님 혼자 요리를 하다 보니 메인이 조금 늦게 나오더라고요 (ㅠㅠ)

기다림 끝에 드디어 나온 참치!! 참치 전문점이 아니라 부위가 다양한 건 아니지만 좋아하는 부위만 나와서 좋았어요 친구는 참치를 싫어해서 혼자 다 먹었다는(ㅋㅋ) 

기름장에 푹 찍어서 한 입! 입에서 살살 녹으면서 고소한 맛이 나요 악!! 또 먹고 싶어 지네요 

평소에도 참치를 자주 먹지만 월개수 참치는 정말 맛있어요 완전 내 스타일이야♥ 안주가 맛있으니 술도 술술 들어가네요 참치를 싫어하는 친구를 위해서 마지막으로 매운탕도 주문을 했어요

칼칼하고 시원한 맛이 요놈도 술을 부르는 안주였어요!! 역시 안주 맛집 인정!! 자제력을 잃고 또 신나게 달려버렸네요 다음날 숙취로 고생은 했지만 정말 맛있게 잘 먹고 잘 놀고 온 거 같아요

 

요즘 다시 코로나 확산으로 방콕 중이라 못 가고 있어서 아쉽지만 포장이라도 해서 먹어야 할 거 같아요 헤헷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주말 잘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