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해 장천동 샤브샤브 전문점 이코이] 오랜만에 친구들과 저녁식사♥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진해 장천동 샤브샤브 전문점 이코이] 오랜만에 친구들과 저녁식사♥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오늘은 친구들과 저녁 약속이 있어서 샤브샤브 전문점을 방문했습니다

 

전화번호: 055- 542- 7010

영업시간: AM11: 30 ~ PM 10: 00

브레이크 타임: PM 3: 00~ PM 5: 00

친구들은 미리 도착을 했고 저는 일이 조금 늦게 끝나서 약속 시간을 못 지켰네요 친구들에게 미리 주문을 부탁하고 퇴근 후 정신없이 달려왔습니다 주차장은 가게 바로 앞에 있는데 7~8대 정도 세울 수 있습니다 제가 도착했을 때는 딱 한자리가 남아서 겨우 주차를 했습니다 장천동에는 무료 공영주차장이 많아서 걱정할 필요는 없지만 1도 걷기 싫어하는 저는 바로 앞에 차를 세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ㅋㅋ

코로나 때문에 외식이 꺼려지는 분들은 포장해서 먹어도 좋을 거 같습니다

친구들이 주문한 육수는 묵은지 스파이시

알고 보니 일본식 샤브샤브 전문점이더라고요 그리고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아서 저염식 육수를 맛볼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조금 싱거울 수 있습니다 저도 먹어 보고 너무 맛이 없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ㅋㅋ 하지만 고기랑 야채를 우리다 보면 육수가 점점 진해지고 깊은 맛이 나면서 맛있어집니다

한우는 가격이 조금 부담스러워서 호주산 부채살을 주문했습니다 비록 한우는 아니었지만 호주 산도 정말 맛있습니다

처음에는 싱거웠던 육수가 점점 맛있어지면서 소주가 술술 넘어갔습니다 고기와 야채도 소스에 푸 찍어서 먹었더니 최고네요

부족한 양을 채우기 위해 등심과 왕어혈교도 추가했습니다 왕어혈교는 향긋한 부추와 통통한 새우 살이 들어가 있습니다 정말 별미더라고요 한판 더 시키고 싶었지만 참았습니다 야들야들하면서 새우 살이 씹히는 게 정말 맛있습니다

마지막 죽까지 깨끗하게 비웠습니다♥

너무 많이 먹었나 봅니다 배가 빵빵합니다 오랜만에 친구들과 웃고 떠들다 보니 생각보다 더 많이 먹은 거 같습니다 소식은 저와 어울리지 않습니다 ㅋㅋ 처음에는 밍밍해서 실망했지만 점점 깊은 맛이 나는 신기한 가게입니다 오늘도 맛있게 한 끼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지금까지 진해 샤브샤브 전문점 이코이 방문 후기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웃님들 태풍 피해 없으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