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박 2일 진해 맛집 투어 [노다지고기맛집,가고파초장집]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1박 2일 진해 맛집 투어 [노다지고기맛집,가고파초장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주말에 목포 친구들이 놀러 왔어요 포스팅이 밀려서 이제서야 올리네요 휴가 겸 왔지만 코로나가 재확산이 되면서 관광은 포기하고 1박2일 동안 맛집 투어를 했습니다 이놈의 코로나 때문에 속상하긴 했지만 오랜만에 봐서 그런지 정말 즐거운 주말을 보냈습니다 장기간 운전하고 오느라 고생한 친구들을 위해서 고기를 먼저 먹기로 했어요

 

너무 이른 시간이라 문 연 곳이 별로 없었습니다 지인 찬스를 이용해서 알게 된 노다지고기맛집♥

점심도 굶고 온 친구들이 배고프다고 난리도 아니었습니다 빨리 입에 뭐라도 넣어줘야했습니다ㅋㅋ

오픈 시간에 왔더니 손님들이 없었습니다 사장님께서 밖에서 먹으면 시원하다고 여기로 추천해줬습니다 처음엔 밖에서 먹으면 더울 거 같다고 했더니 전혀 아니었습니다 에어컨이 빵빵 돌아가더라고요 야외인 듯 실내인 듯~ㅋㅋ 우선 삼겹살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음료수, 술, 접시, 컵은 셀프입니다 가게는 안에 있어서 야외는 신경 쓰기 조금 힘든가 봅니다

삼겹이 아니라 오겹살이네요ㅋㅋ 정말 맛있습니다 친구들도 전부 만족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다면서 칭찬을 계속하더라고요 왠지 뿌듯했습니다 목포는 워낙 음식이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라 은근히 신경이 쓰이더라고요 다들 맛있게 먹어줘서 고마웠습니다 웃고 떠들다 보니 된장찌개랑 추가로 주문한 목살 사진은 없네요 된장찌개는 조금 짠 편이었지만 밥이랑 먹기엔 좋았습니다 다들 배부르게 먹고 2차를 갔습니다 2차는 간단하게 맥주 한 잔씩 먹고 내일을 위해서 일찍 헤어졌습니다 어렸을 때는 아침까지 놀곤 했는데 이제는 체력이 ㅠㅠ 흑흑 갑자기 슬프네요ㅋㅋ

 

다음날은 언니네 시어머니가 운영하시는 가고파초장집으로 갔습니다 목포 친구들이 오면 꼭 가는 곳이기도 합니다 어머님께서 닭발을 너무 맛있게 양념을 하셔서 메뉴에도 없지만 우리가 가면 꼭 만들어줍니다 위치는 진해 중앙시장 공영주차장 쪽 입구에 있습니다

도착을 하니 어머님께서 이미 음식을 준비하고 계셨습니다

요즘 전어를 많이 먹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전어 당첨♥ 회를 못 먹는 친구가 있었는데 어머님께서 일부러 수육까지 만들어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했어요

회도 정말 맛있었지만, 닭발이 정말 맛있습니다 한번 맛보면 헤어 나올 수가 없어요 오죽하면 친구들이 택배로 보내주라고 할 정도입니다 양껏 먹고 포장까지 해서 갔습니다 전어 구이도 고소한 게 정말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매운탕까지 깨끗하게 비웠습니다 이틀 동안 원 없이 먹었네요 친구들과 짧지만 행복하게 보냈습니다

"다음에는 내가 목포로 놀러 갈게♥"

좋아하는 사람들과 맛있는 거 먹을 때가 제일 행복한 거 같습니다^^

지금까지 1박 2일 진해 맛집 투어였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