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코샤브 진해용원점]샤브샤브 포장해서 집에서 먹기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코코샤브 진해용원점]샤브샤브 포장해서 집에서 먹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요즘 아침저녁으로 날씨가 시원해져서 정말 좋습니다 어서 빨리 여름이 지나갔으면 좋겠어요 이런 날씨에는 따뜻한 국물이 당깁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샤브샤브를 먹었습니다 아무래도 코로나가 신경 쓰여서 포장해서 집에서 편하게 먹었습니다 배달도 가능한 곳인데 가게 근처에 갈 일이 생겨서 포장을 했어요

 

 

월남쌈 소고기 샤브 대(2~3인) 26,900원

소고기 추가 5,000원

집에 전골용 냄비가 없어서  대충 큰 냄비를 사용했습니다 월남쌈은 귀찮아서 그냥 샤브샤브만 먹기로 했어요 당연히 소주가 빠질 수 없겠쥬?!ㅋㅋ 푸짐함에 정말 놀랐습니다 채소도 신선한 게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육수가 끓기 시작하면 각 재료들을 넣고 마지막에 고기까지 넣어줍니다 확실히 재료들이 익으면서 육수 맛이 깊어집니다 이상하게 샤브샤브를 먹으면 야채들이 더 맛있게 느껴지는 거 같아요 대파는 부족해서 집에 있는 파를 잘라서 넣어줬어요

어느 정도 고기를 다 먹었다면 이제 칼국수 타임♥

칼국수를 다 먹고 마지막에

죽까지 깨끗하게 비웠습니다

집에서도 샤브샤브를 맛볼 수 있다니 정말 좋습니다 거기에 양도 푸짐해서 부족한 점이 없네요 오늘 저녁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 하시고 굿밤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