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편한 간식 추천]리얼킹 크랩, 리얼킹 치즈 솔직한 맛 후기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간편한 간식 추천]리얼킹 크랩, 리얼킹 치즈 솔직한 맛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오늘도 날씨가 정말 덥습니다 다들 더위 안 먹게 조심하세요

 

요즘은 왜 이리 음식 하기가 귀찮은지 모르겠습니다 날씨 탓일까요? 주방에 들어가는 것조차 싫습니다 그래서 거의 시켜 먹고 사 먹고 하네요 냉장고 파먹기를 하려고 해도 냉장고가 텅텅 비어서 할 수가 없습니다 다음 주부터는 정신 차리고 집안일에도 신경 써야겠습니다 이번주까진 그냥~ 집안일은 휴가인 걸로~ ㅋㅋ

잡담이 길어졌네요 오늘 소개할 간식은 제가 좋아하는 소세지입니다 저는 마트에 가면 꼭 소세지를 사는데요, 그런데 소세지 가격을 보면 조금 비싼 거 같습니다  큰 소세지는 하나에 1,000원씩 하는 것도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산 리얼킹은 가격은 조금 저렴한 편에 속합니다

리얼킹 치즈 맛과 크랩 맛 두 개를 구입한 가격은 한 봉지당 4,970원이며 18개가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리얼킹 크랩은 총 549g이고 990칼로리이며 리얼킹 치즈는 1,180칼로리입니다 치즈가 조금 더 높은 편입니다 칼로리가 무섭지만 그냥 행복한 돼지가 되겠습니다 ㅋㅋ

리얼킹 크랩은 빨간 테이프가 붙어있고 리얼킹 치즈는 노란색 테이프가 붙어있네요 생각보다 크기가 작은 편입니다 편의점에서 파는 오동통한 소세지랑 비교하면 작습니다

리얼킹 치즈 안에는 치즈가 쏙쏙 박혀있습니다 부드러운 맛이며 단맛이 돌면서 맛있습니다 그리고 리얼킹 크랩은 붉은 대게살이 함유되어 있어서 약간 맛살 맛이 납니다 제 입에는 크랩 맛이 더 맛있습니다 앉은 자리에서 두 봉지 다 먹을 수도 있겠어요 하지만 참고 5개씩만 먹습니다 소세지는 한번 입에 들어가면 계속 먹고 싶습니다 저만 그런가요??ㅋㅋ 입이 심심할 때 간편하게 먹기 좋은 간식인 거 같습니다 적당한 가격에 잘 산 거 같습니다 소세지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먹어봐도 좋을 거 같습니다 지금까지 간편한 간식 추천이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저녁 시간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