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해 남문동 교촌치킨 오픈]신화오리지날+교촌샐러드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진해 남문동 교촌치킨 오픈]신화오리지날+교촌샐러드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드디어 우리 동네에도 교촌 치킨이 오픈했습니다 너무 좋네요 훗훗 매번 직접 가서 포장해서 먹었는데 이제 배달 앱으로 시켜 먹을 수 있습니다 늘 먹던 허니 콤보를 먹으려다가 매콤한 게 먹고 싶어서 신화 오리지날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교촌 샐러드까지 추가했습니다 샐러드는 한 번도 안 먹어봤는데 맛이 궁금합니다

 

집 앞이라 그런지 배달은

30분도 안 걸린 거 같습니다

 

 

교촌 신화 오리지날 18,000원

 교촌 샐러드 4,000원

배달료 2,000원

 

다음에는 직접 포장해서 와야겠습니다 바로 코앞인데 배달료 너무 아까운 거 같아요 걸어서 3분도 안 걸리는 거리인데 2,000원은 낭비인 거 같습니다 짠순이 모드 *.* 그리고 오픈 이벤트로 여행용 칫솔세트도 주네요 이번 휴가 때 유용하게 사용할 거 같습니다

뭔가 맛있어 보입니다 제 눈에만 그런가요?ㅋㅋ 매콤한 불 맛이 나는 치킨이라는데, 과연 얼마나 맛있을지~ 그리고 저는 순살보다 뼈있는 치킨이 더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항상 오리지널입니다

냠냠 불 맛은 확실히 나는 거 같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맵지 않아요  딱 먹기 좋습니다 그런데 양념이 속살까지 안 스며들어 있어서 껍질과 같이 먹어야 합니다 껍질은 매운맛이 돌지만 속은 그냥 평범한 치킨 맛이 나네요

그리고 궁금했던 샐러드!! 우선 싱싱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블루베리 소스가 정말 맛있습니다 새콤달콤하니 치킨과 같이 먹으니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이번에는 치킨보다 샐러드가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치킨도 나쁘진 않았지만 양념이 잘 베였으면 더 좋았을 텐데.. 조금 아쉽습니다

그리고 남은 치킨은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그 다음날 치밥으로 먹었습니다 손으로 야무지게 쭉쭉 찢어서 밥이랑 같이 먹으면 굿입니다 물론 비벼서 먹으면 더 맛있지만 이번에는 반찬처럼 올려먹었어요 치킨은 차가워도 맛있네요 남은 치킨 버리지 말고 밥이랑 같이 먹어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혼자 치킨을 먹으면 조금씩 남기게 되는데 이런 식으로 먹으면 음식물 쓰레기도 줄이고 반찬 없을 때 먹기에도 좋습니다 이제 자주 교촌 치킨을 먹을 거 같습니다 다이어트는 또 물 건너 갔네요 사실 할 마음도 없습니다ㅋㅋ 지금까지 신화 오리지날+교촌 샐러드 솔직한 맛 후기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