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편한 한끼식사 산채만 곤드레,시레기 비벼요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요리

간편한 한끼식사 산채만 곤드레,시레기 비벼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잇님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날씨가 추워지니 귀차니즘이 더 심해지는 거 같아요 아침저녁으로 꼬박꼬박 식사를 챙겨 먹는 것도 일이네요-_- 그래서 요즘은 밀키트나 간편식 위주로 먹고 있어요 이번에 선택한 간편식은 산채만에서 나온 제품입니다 그럼 자세히 소개할게요!!

 

산채만 비벼요

곤드레로 비벼요 4팩

시래기로 비벼요 4팩

가격 : 22,000원

 

인제군과 홍청군, 정성군, 영월군, 등 강원도에서 나오는 농산물로 만들었다고 해요! 쉽고 간편하며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거기에 무방부제, 무MSG, 무색소라고 하니 더더더 믿음이 가요

 

매콤한 맛 곤드레와 고추장 맛도 있지만 저는 우선 두 가지 맛을 주문했어요!! 개인의 입맛대로 골라서 주문하면 좋을 거 같아요 

 

아침밥은 시래기로 비벼요!! 바쁜 아침시간에 비빔밥으로 든든하게 한 끼 해결했어요 

계란 프라이에 참기름 한 방울 살짝 넣어서 쓱싹쓱싹 비벼서 먹으면 끝!! 고소한 맛과 강된장의 짭조름한 맛이 정말 맛있어요 아침은 굶거나 인스턴트로 대충 먹는 경우가 많았는데 나물밥으로 든든하게 먹었더니 하루 종일 포만감이 들더라고요(ㅋㅋ) 

그리고 저녁은 곤드레로 비벼요! 아침에는 비빔밥으로 먹었으니 이번에는 그냥 반찬으로 먹었어요 

따끈따끈한 밥에 곤드레 나물을 살포시 올려서 크게 한입!! 그냥 반찬으로 먹기에도 간이 적당해요 내일은 곤드레로 비벼먹을 예정^▽^ 냉장고에 챙겨두고 먹기에 정말 좋아요!! 강추 강추 반찬 하기 귀찮을 때 가끔 꺼내어 먹어야겠어요 으아앙~ 배부름(ㅋㅋ) 지금까지 산채만 비벼요 후기 었어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