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큰하고 칼칼한 꽃게탕 밀키트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요리

얼큰하고 칼칼한 꽃게탕 밀키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잇님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어제 드디어 쇼트트랙 금메달을 목에 걸었네요!! 대한민국 선수들 정말 자랑스럽네요!! 다이아몬드 멘탈 인정합니다 ^^ 

 

오늘은 아이디어스에서 주문한 꽃게탕 밀키트를 소개할게요! 

 

꽃게탕 밀키트

 

참 PD도 인정한 국내산 꽃게탕(3~4인분)

가격 - 19,100원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꽃게는 일일이 세척하고 절단하여 손질해서 보내준다고 해요 서해안의 신선하고 엄선된 꽃게만 사용한다고 하니 더욱더 기대 뿜뿜♥ 우선 재료들이 푸짐하게 와서 좋았어요 그리고 감자 수제비가 있는 게 독특해요 그리고 양념도 같이 오니 정말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만들기

 

포장된 꽃게를 해동한 후 흐르는 물에 살짝 세척해주세요 깨끗하게 씻은 꽃게는 냄비에 담아주세요

 

 

야채도 깨끗하게 씻은 후 감자수제비와 함께 넣어주세요

 

 

이제 마지막으로 다대기 양념장을 위에 올린 후 물 1리터를 넣어서 충분히 끓여주세요 

 

완성

 

 

정말 허무하게 끝난 요리(ㅋㅋ) 꽃게에 살이 꽉 찬 게 달달하면서 입에서 살살 녹아요! 야채와 재료들이 푸짐해서 먹는 재미도 있어요 처음에는 꽃게의 육수가 안 나와서 밍밍한 맛이었는데 중불에 오래 끓였더니 국물 맛이 제대로 나는 거 같아요 얼큰한 꽃게탕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만족하겠어요 매운맛이 강하게 나기 때문에 물 조절과 다대기 조절로 개인의 입맛에 맞게 맞추는 걸 추천해요! 소주가 당기는 칼칼한 국물 맛이 저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역시 믿고 주문하는 아이디어스네요!! 늘 만족하고 있어요!! 밀키트의 편안함에 빠져 점점 요리하기 싫어지는 건 어쩔 수 없을 거 같아요(ㅋㅋㅋ) 다음에는 다른 밀키트로 찾아올게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밀키트 구경하기

 

2021.12.19 - [밍두부맘 라이프:)/요리] - 감바스 알 아히요 밀키트 홈파티에도 좋아요

 

감바스 알 아히요 밀키트 홈파티에도 좋아요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잇님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날씨가 너무 추워요-_- 우리 동네는 눈은 안 내렸지만 바람이 엄청 불더라고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 소개할 밀키트는 감바스 알

mingdubumom.tistory.com

2021.12.12 - [밍두부맘 라이프:)/요리] - 로켓프레시 곰곰 골든비프 스테이크 후기

 

로켓프레시 곰곰 골든비프 스테이크 후기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오늘은 오랜만에 스테이크를 구워 먹었어요 12월은 크리스마스 등 모임이 많지만 나가기 부담스러운 요즘, 집에서 홈파티를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저도 미

mingdubumom.tistory.com

2021.12.02 - [밍두부맘 라이프:)/요리] - 간편요리 앙트레 쿠킹박스 밀키트 - 우렁 강된장

 

간편요리 앙트레 쿠킹박스 밀키트 - 우렁 강된장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쿠팡에서 주문한 밀키트가 오늘 도착했어요 그럼 자세히 소개해드릴게요 앙트레 쿠킹 박스 밀키트 ( 우렁 강된장 ) 가격 : 9,500원 깔끔한 포장으로 안에 재료들이 들

mingdubumom.tistory.com

2021.06.06 -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 간편식 밀키트 추천 : 월드킷 똠양꿍

 

간편식 밀키트 추천 : 월드킷 똠양꿍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이웃님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이제 정말 여름이 왔네요 내일은 30도가 넘을 거라는 일기예보를 봤는데 벌써부터 걱정입니다 여름 너무 싫다눙-_- 여름은 냉면이나

mingdubumom.tistory.com

2021.04.07 -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 그랑씨엘 앤초비 오일 파스타 밀키트 추천

 

그랑씨엘 앤초비 오일 파스타 밀키트 추천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이웃님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저는 최근에 먹었던 앤초비 파스타가 너무 먹고 싶어서 밀키트를 주문했어요 코로나 이후로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밀

mingdubumo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