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울산 태화강서 까마귀똥 맞으면 5만원!!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정보

울산 태화강서 까마귀똥 맞으면 5만원!!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잇님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날씨가 생각보다 빨리 안 풀리네요 어서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겠어요!! 오늘은 재미있는 소식이 있어서 가지고 왔어요 울산 태화강서 까마귀 똥을 맞으면 5만원을 준다고 해요 그럼 자세히 알아볼게요!!

 

울산 태화강서 까마귀똥 맞으면 5만원 드려요

 

 

까마귀는 다들 왠지 불길하다는 인식으로 흉조라고 생각하는데요, 원래는 고구려, 신라, 조선시대까지만 해도 길조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까치와 앵무새와 같은 높은 지능을 가지고 있으며 훈련받은 까마귀의 지능은 6~7세 아이 정도로 돌고래나 침팬지급의 지능을 자랑합니다 별다른 훈련 없이도 거울 속 자신을 알아보는 조류하고 하네요 정말 신기합니다 우리 두부보다 똑똑하네요(ㅋㅋ) 

 

이런 까마귀 떼 10만여 마리가 매년 겨울이면 울산에 찾아온다고 합니다 울산에서는 생태환경 회복에 도움을 줘 귀한 대접을 받습니다 텃새 까마귀와 달리 겨울철새 떼까마귀는 먹이가 풍부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겨울을 난다는 점을 집중 부각한 결과입니다

 

지방자치단체들은 역발상으로 관광객 유치전을 벌이고 있는데 이번 이벤트도 재미와 이색 체험을 앞세운 관광 마케팅입니다 

 

2월 21일부터 3월 6일까지 다른 지역에서 울산을 방문하는 관광객이 태화강 국가정원에서 까마귀 분변을 맞으면 5만원 쿠폰을 드립니다 프로그램 참가자 400명을 사전에 모집해 비옷이 든 상품을 발송합니다 그리고 국가정원에서 떼까마귀가 나오는 인증 사진을 찍어 올리면 선착순으로 100까지 2만원 쿠폰도 줍니다 이 쿠폰은 국가정원 인근 상가에서 3월 27일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역발상 관광 마케팅이지만, 조금 어이없긴 하네요(ㅋㅋ) 똥 맞으러 울산으로 놀러 가야겠어요 제가 인터넷 기사를 읽어보니 댓글에 욕도 많던데~ 아무튼 해 질 무렵에 떼까마귀들 사진을 보니 멋있긴 하더라고요~ 꼭 똥 체험? 아니더라도 울산여행은 볼거리도 많아서 추천합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잇님들 굿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