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해 남문동 계막장 오픈, 방문후기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진해 남문동 계막장 오픈, 방문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다들 행복한 주말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요즘 수, 목 드라마 구미호뎐에 빠져서 블로그도 소홀히 하고 공부도 땡땡이치고 있어요ㅠ.ㅠ 도깨비 이후로 오랜만에 드라마에 홀딱 빠진 거 같아요 이동욱 님 너무 멋있습니다♥ 오늘은 정신을 차리고 블로그 좀 해야겠습니다

 

얼마전에 계막장 가게를 다녀왔어요 바로 글을 올렸어야 했는데 조금 늦었네요 요즘 남문동에 새로운 가게들이 많이 오픈하고 있습니다 곧 소고기 전문점도 오픈하던데 기대가 됩니다

위치는 남문 시티 프라디움 1차 후문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 : 16 : 00 ~ 23 : 00

가게 실내는 아담한 편입니다 6~7테이블 정도 있습니다 그리고 미니 셀프바가 있습니다

남문동에 막창 파는 곳이 없었는데 막창 즐겨드시는 분들에겐 멀리 안 가시고 좋을 거 같습니다 저는 막창을 딱히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닭구이를 선택했어요!! 사장님께서는 소금 닭구이와 간장 닭구이를 추천해 줬어요 제일 많이들 찾으신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양념 닭구이 2인분과 간장 닭구이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빠질 수 없는 좋은데이 그리고 주문을 하면 연탄 불로 초벌을 해서 나오기 때문에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주문을 하고 나면 기본 찬이 나오는데 별거 없네요 쌈이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기본 찬이 부족하면 셀프바에서 추가로 먹을 수 있습니다

초벌이 돼서 나오기 때문에 불에서 조금만 구워주면 바로 먹을 수 있습니다 닭구이는 뼈와 같이 나오기 때문에 꼭 갈비 뜯어 먹는 기분이었습니다

숯불 맛이 나면서 맛있습니다 양념 닭구이 보다 간장 닭구이가 훨씬 맛있습니다 다음에는 간장이랑 소금맛만 시켜야겠습니다 뭐든 구워 먹으면 맛있는 거 같아요~ 치킨과 또 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술안주로도 괜찮고요

마지막엔 역시 된장찌개!!

저는 꼭 마지막에 된장찌개를 먹습니다 그래야 배가 불러요ㅋㅋ 된장찌개는 제 스타일은 아니네요 뭔가 아쉬운 맛이었습니다 그래도 연탄구이 닭구이는 맛있었습니다 다음에도 닭구이가 생각날 때 방문해야겠습니다 지금까지 진해 남문동 계막장 방문 후기었습니다 이웃님들 저녁 맛있게 드시고 행복한 토요일 저녁 보내세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