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돈내산] 탈모예방에 좋은 TS 샴푸 사용 후기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내돈내산] 탈모예방에 좋은 TS 샴푸 사용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이웃님들 저녁 맛있게 드셨나요? 아침저녁으로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최근에 머리카락 빠짐이 심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어요 스트레스를 받으니 더 빠지는 거 같더라고요 예전에 잠시 TS샴푸를 사용하고 효과를 본 적이 있어서 다시 구입을 하려고 홈쇼핑을 자주 봤는데 꼭 사려고 하면 방송을 안 하네요 아니면 제가 타이밍을 못 맞추는 건지, 히융히융ㅜ.ㅜ 그래서 그냥 인터넷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사이트에서 저렴한 가격을 찾아서 구입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제가 산 뉴 프리미엄 TS 샴푸입니다 구성은 500g 2개, 140g 3개, 100g 2개, 무료체험분 6g 5개이며 가격은 58,800원입니다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지만 소중한 머리카락을 위해서 투자하기로 했습니다!! 꼭 정품 마크를 확인하세요

사용 기한은 넉넉합니다 그리고 매일 머리를 감으니 금방 써지더라고요 이 정도면 충분합니다

무료체험분이랑 140g, 100g 용량 샴푸는 여행 그리고 목욕탕 헬스장 등 휴대용으로 사용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어서 코로나가 없어져서 마음 편하게 대중목욕탕에 가고 싶습니다

★특별출연 - 밍두부

한참 사진을 찍고 있는데 제 옆에 와서 신기한 눈빛으로 저를 쳐다봅니다

" 자네 지금 뭐하고 있는건가? "

아예 자리를 잡고 구경 중이네요 그리고 TS에서 반려견 샴푸까지 출시했다고 하니 찾아봐야겠습니다

쫀득쫀득 한 느낌이라고 할까요? 거품은 상당히 잘 나는 편입니다 사용방법은 머리에 충분히 거품을 낸 후 3분에서 5분 정도 기다린 후 헹구면 끝입니다 바로 씻어내면 효과가 없다고 하니 꼭 충분히 기다렸다가 씻어주세요 그래야 머리에 좋은 영양분이 가나 봅니다 점점 머리카락이 가늘어지고 힘도 없고 쉽게 잘 빠져서 걱정이었는데 미리 예방을 해서 더 이상 빠짐은 막아야겠어요 예전에 사용하고 머리카락 빠짐이 덜 해서 확실히 효과를 봤습니다 그런데 가격이 비싸서 그냥 일반 샴푸를 썼더니 또다시 빠지기 시작했어요 이제 TS 샴푸 꾸준히 써야겠습니다!! 그리고 탈모에 좋은 음식들과 민간요법도 병행할 생각입니다

 

2020/10/04 - [밍두부맘 라이프:)♡/정보] - 머리카락이 자꾸 빠진다면?!! 탈모 예방에 좋은 음식 알아보기

 

지금까지 탈모예방에 좋은 TS 샴푸 사용 후기였습니다 건강한 모발을 위하여!!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마무리 잘 하시고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