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내맘대로 만들어 먹기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내맘대로 만들어 먹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오늘은 연휴 마지막 날이네요 정말 시간이 빨리 지나갑니다 두부 산책을 시키고 목욕까지 시켰더니 배가 고파집니다 방금 점심을 먹었는데 눈치 없는 배꼽시계는 오늘도 변함없이 울립니다 냉장고를 열어 봤지만 역시나 먹을 게 없네요 그래서 배달의 민족의 어플을 살포시 열어봅니다  제일 만만한 햄버거를 주문했습니다

 

우리 동네에 유일하게 있는 롯데리아

항상 궁금했던 밀리터리버거를 주문했습니다 원래 더 빨리 먹어보고 싶었지만 매번 품절이었습니다 오늘은 다행히 주문을 할 수 있었습니다 

 배달시간은 30분이 걸렸으며 가격은 밀리터리버거세트 9,200원입니다 12,000원부터 배달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메리카노랑 콘 샐러드도 같이 주문을 했습니다 식판에 오는 햄버거 구성이라 신기하네요 그리고 일회용 포크도 있습니다 아마 잼을 발라먹기 위함인 거 같습니다

햄버거빵과 패티, 슬라이스 햄, 딸기잼, 불고기 소스, 마카로니 샐러드, 양배추 샐러드, 피클이 있습니다 저는 군대를 안 가봐서 잘 모르지만 원래는 스프와 우유랑 같이 먹어야 맛있다고 합니다 먹는 방법이 나와있긴 있던데 그냥 내 맘대로 만들어 먹었습니다 다들 개인 취향에 맞게 먹으면 좋을 거 같습니다

딸기잼->마카로니 샐러드->슬라이스 햄->패티->치즈->양배추 샐러드->불고기 소스 순서대로 만들었습니다

생각했던 비주얼은 아니지만 나름 풍성해 보이긴 합니다

솔직한 맛 후기는 보통이었습니다 재주문 의사는 없고요 한 번으로 만족합니다 어렸을 때 시장에서 파는 햄버거 맛이 나는 거 같은데 가격이 너무 비싼 거 같습니다 그래도 딸기잼과 조합은 좋네요 뭐.. 그 정도입니다 저의 개인적인 맛 평가이니 한 번쯤 먹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사람마다 입맛이 다 다르니깐요~ 어쨌든 배는 엄청 부릅니다~ 소화도 시킬 겸 나갔다 와야겠습니다 지금까지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먹방이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녁 맛있게 드시고 일요일 마무리 잘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