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해 용원 참치 맛집] 마음을 담다 방문 후기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진해 용원 참치 맛집] 마음을 담다 방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어제는 오랜만에 지인들과 참치를 먹었습니다 지인분이 "네가 좋아하는 참치 사줄게" 이 한마디에 설레는 마음으로 나갔습니다 참치는 사랑입니다♥ 늘 가던 곳이 있는데 더 괜찮은 곳이 있다고 해서 따라갔습니다 거기는 바로 진해 용원에 위치한 마음을 담다 참치 전문점입니다

[ 진해 용원동 마음을 담다 참치, 연어 전문점 ]

주소 : 경상남도 창원시 진해구 용원동 1216-1 ( 진해 세명병원 근처에 있습니다 )

전화번호 : 055- 551- 3132

영업시간 : 17 : 00 - 02 : 00 ( 배달, 포장도 가능합니다 )

가게 내부를 보면 홀에 4개 정도 테이블이 있습니다 그리고 빠에 앉아서 먹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테이블 자리를 잡았습니다 그리고 참치를 못 먹는 친구를 위해 참치와 새우튀김을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면 바로 기본 상차림을 차려줍니다 술을 마셔야 하기 때문에 죽으로 속을 달래줬습니다 죽이 부드럽고 고소합니다 여기에 간장을 조금 넣어서 먹으면 더욱더 맛있습니다 그리고 샐러드도 달콤한 게 맛이 좋았습니다 사장님께서 반찬 하나하나 설명을 다 해주시더라고요 각 재료와 소스 재료를 알려줬어요

곧 메인 메뉴들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음 너무 좋아^^ 참치와 소주 궁합은 말할 필요도 없죠? 정말 환상의 안주입니다 오랜만에 정말 맛있고 즐겁게 술자리를 했네요 사실 술자리는 매번 즐거워요^^

저는 참치를 김에 싸먹지 않기 때문에 이렇게 무순과 참치를 기름장에 살짝 찍어 먹었습니다 참치 본연의 맛을 더 느낄 수 있습니다 입에서 참치가 살살 녹습니다 소주가 물처럼 넘어가네요 토요일이니깐 안심하고 달려야겠어요ㅋㅋ

친구를 위해 시킨 새우튀김도 맛을 봐야겠죠? 헉 튀김도 너무 맛있었어요 바삭하면서 타르타르 소스랑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결국 제가 거의 다 먹어버렸어요 ㅠ.ㅠ 전부 안주보단 소주 마시느라 정신이 없더라고요 저는 꿀꿀이답게 혼자 씩씩하게 다 먹어 치워버렸습니다 ㅋㅋ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초밥을 주셨습니다 저 혼자 안주를 먹다 보니 이미 배가 부른 상태였지만 서비스를 준 걸 남기고 갈 수는 없잖아요^^ 마지막까지 다 먹었습니다ㅋㅋ 술도 적당히 취하고 배도 부르고 정말 행복한 토요일 저녁이었습니다 사는 곳이랑 가까우면 자주 올 텐데 조금 멀어서 아쉽네요 하지만 용원에서 참치 먹을 일이 있으면 꼭 다시 와야겠습니다 참치, 연어 좋아하시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지금까지 진해 용원 마음을 담다 참치 전문점 방문 후기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일요일 저녁 행복하게 보내세요 그리고 댓글 공감도 정말 감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