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돈 내산 아이디어스 궁채 장아찌] 솔직한 맛 후기,궁채효능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내돈 내산 아이디어스 궁채 장아찌] 솔직한 맛 후기,궁채효능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다들 행복한 주말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반려견 두부와 산책을 하고 왔습니다 다행히 비가 그쳐서 오랫동안 산책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얼마 전에 구입한 궁채 장아찌가 배송이 왔네요 후기가 너무 좋아서 구매했지만 한 번도 먹어보지 못한 반찬이라 기대 반 걱정 반이었습니다 우선 궁채란 우리나라에서는 뚱채라고 더 불리고 있습니다 궁채는 줄기 상추인데, 일반 상추보다 줄기 부분이 굴고 도톰합니다 이 부분을 나물로 먹거나 장아찌로 만들어 먹습니다 그리고 궁채는 중국이 원산지인데 우리나라에서는 재배하는 곳이 별로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궁채를 아는 분들이 많지는 않더라고요

 

아이디어스 궁채 장아찌

 

[ 궁채의 효능 ]

궁채에는 칼슘, 비타민 A , E, B1, B2, C, 식이섬유, 포화지방산, 마그네슘, 칼륨 등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빈혈과 동맥경화 예방에도 좋으며 모유를 잘 나오게 하며 해독작용, 콜레스테롤 수치 저하 효과가 있어서 고혈압인 분들에게 좋은 식재료로 알려져 있습니다 단 신장이 좋지 않은 분들에겐 고칼륨혈증을 일으킬 수 있으니 과다 섭취는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

 

[ 아이디어스 홍두깨 궁채 장아찌 ]

가격 : 궁채 장아찌 300g 기준 4,500원, 500g 기준 8,000원, 11,000원 이상 주문하셔야 배송이 가능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생소하지만 중국과 일본에서는 즐겨먹는 식재료라고 합니다 아마 일본이나 중국 여행하신 분들은 먹어본 적이 있을 수 있겠네요 저도 생각해보니 일본에서 야마구라게라고 불리는 반찬을 먹어본 기억이 얼핏 나기도 합니다

저는 부모님댁도 드리려고 500g 두 개를 주문했습니다 배송상태는 매우 깔끔하게 왔습니다 꼼꼼한 포장 상태가 정말 마음에 듭니다

살짝 맛을 봤는데 일본에서 먹었던 맛이랑 비슷했습니다 일본에서 먹었던 궁채는 짠맛이 강했다면 홍두깨 궁채 장아찌는 덜 자극적이며 훨씬 맛있습니다 아삭한 식감이 정말 좋아요 매력적인 궁채 장아찌입니다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과 적당히 짭조름하면서 고급 진 장아찌 맛입니다 후기가 왜 좋은지 알겠네요 정말 맛있어요 밥 도둑입니다!!! 밥 한 공기를 뚝딱하고 몇 시간 후 또 생각이 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그냥 흰쌀밥을 물에 말아서 먹었습니다 정말 반찬 하나 두고 먹었는데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반찬 없을 때나 입맛 없을 때 이렇게 먹어도 좋을 거 같아요 최고입니다!! 이번에 구매한 궁채 장아찌는 재구매 의사 100%입니다 김밥 속 재료로 사용하신 다는 후기도 봤는데 김밥에 넣어도 정말 맛있겠어요 오랜만에 너무 마음에 드는 반찬을 구매했습니다!! 여름에 입맛 없으신 분들 궁채 장아찌 어떠세요? 제 입에는 정말 맛있네요^^ 집에서 고기 구워 먹을 때 같이 먹어도 너무 좋을 거 같습니다 오늘 저녁도 궁채 장아찌 때문에 배부르게 먹겠어요 지금까지 궁채 장아찌 솔직한 맛 후기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그리고 공감, 댓글도 감사합니다♥

 

아이디어스 추천

2021.12.11 -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 (청승수산) 밥도둑 간장게장 정말 맛있움!!

 

(청승수산) 밥도둑 간장게장 정말 맛있움!!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며칠 전에 주문한 간장게장이 도착했어요 오랜만에 아이디어스에서 쇼핑을 했네요(ㅋㅋ) 반찬이나 두부 간식을 종종 시켜먹는 곳이에요 이번에도 궁채 장아찌랑 간

mingdubumom.tistory.com

2020.07.30 -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 [내돈내산,아이디어스] 은성농장 과일고추 솔직한 맛 후기,효능

 

[내돈내산,아이디어스] 은성농장 과일고추 솔직한 맛 후기,효능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이웃님들 저녁 맛있게 드셨나요? 저는 오늘 아이디어스에서 주문한 못난이 과일고추가 도착을 해서 맛있게 저녁을 먹었습니다 벌써 세번째 주문인데요, 그래서 오늘

mingdubumom.tistory.com

2020.06.27 -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 [내돈내산] 아이디어스에서 구매한 창터골 추어탕 솔직한 후기

 

[내돈내산] 아이디어스에서 구매한 창터골 추어탕 솔직한 후기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다들 즐거운 토요일 보내고 계시나요? 주말은 시간이 정말 빨리 가는 거 같습니다 일 분 일초가 아쉽네요 막상 주말에는신나게 놀 거 같지만 현실은 미루고 미루던

mingdubumo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