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대용 손소독제 선택이 아닌 필수템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휴대용 손소독제 선택이 아닌 필수템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택배 왔습니다!!" 하루 종일 듣는 소리 중 제일 반가운 소리가 아닐까 싶습니다 저도 오늘 택배가 왔는데 휴대용 손소독제가 도착했습니다 요즘은 손소독제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물론 손을 자주 씻을 수 있다면 필요없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저도 굳이 휴대용 손소독제까지 필요할까 해서 구입을 미루고 있었는데 무의식중에 손으로 눈을 만지거나 코를 만질 수 있다는 생각에 구입을 했습니다 매번 손을 씻을 수 도 없고 혹 손씻을 수 있는 장소가 없을 때 사용하기 좋을듯합니다 저는 패션풀 사이트에서 2+1 9800원에 구입했습니다

휴대용으로 가방안에 넣고 다닐수도 있고 또 하나는 차에 보관해도 좋습니다 우선 한손에 다 들어오는 사이즈입니다 손소독제는 피부의 살균 소독을 목적으로 사용하며,대부분 겔 타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물과 알코올류가 주성분입니다 제가 구입한 클린앤 핸드 겔은 용량은 50ML 이며 튜브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유효성분은 에탄올62%이며 유해세균 99%제거한다고 합니다 외출 시에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병원을 방문하거나,아이를 돌보기 전이나 반려견과 함께하는 경우 등 장소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인거 같습니다 손을 비누로 흐르는 물에 씻은후 손소독제를 사용하면 더욱더 좋다고 합니다 요즘 마스크도 소독제 관련된 상품들이 가격이 폭등하거나 아님 품절로 구하기 힘이 드는데 다행히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혹시나 손이 건조 해질까봐 걱정했는데 아직까지는 불편함을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위생을 위해서 그정도의 건조함은 참을 생각입니다 그리고 손소독제 올바른 사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손소독제를 양손으로 비비며 소독제가 완전히 마를 때까지 문질러 주어야 합니다 혹시 많이 건조하면 보습제를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꼭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만이 아니라 손에는 많은 세균이 있습니다 매번 손씻기 힘들다면 손소독제로 간단하게 소독하는것도 위생관리에 좋은 방법입니다 다들 개인위생에 신경써서 하루빨리 코로나사태가 진정되었으면 합니다 외출 한번 하기도 힘이 드는 요즘입니다 다들 조금씩 힘내서 이겨나갔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