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돈내산] 아이디어스에서 구매한 창터골 추어탕 솔직한 후기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내돈내산] 아이디어스에서 구매한 창터골 추어탕 솔직한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다들 즐거운 토요일 보내고 계시나요? 주말은 시간이 정말 빨리 가는 거 같습니다 일 분 일초가 아쉽네요 막상 주말에는신나게 놀 거 같지만 현실은 미루고 미루던 집안 청소를 한다고 시간이 다 가네요 흐규흐규 청소를 다 끝내고 뒹굴뒹굴하다 보니 벌써 저녁 먹을 시간이 되었습니다 오늘은 요리하기도 귀찮고 딱히 재료도 없어서 얼마 전에 구입한 창터골 추어탕을 해동해서 먹었습니다 추어탕은 여름 보양식으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이긴 하지만 몸에 좋은 효능이 정말 많습니다 혈액 순환과 체력 향상에도 좋으며 면역력 증가 및 기력 회복에 좋습니다 그리고 몸에 좋은 불포화 지방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 풍부한 타우린이 들어 있어서 간을 보호하고 간을 해독시키는 작용도 합니다 해장용으로도 참 좋겠네요 이보다 더 많은 효능이 있는 추어탕, 여름에 한 끼로 든든하게 먹으면 건강과 맛까지 다 챙길 수 있습니다 그럼 제가 구매한 추어탕 자세히 설명해보겠습니다

[ 아이디어스 : 창터골 추어탕 ]

가격 : 21,000원 추어탕 3팩이 옵니다 600g 1팩 2인분 정도의 양입니다

외식업계 40년 경력이라고 합니다 1대 어머님께서 매일 새벽 6시간 끓여내는 깊고 진한 맛! 지금 2대째 장사를 하고 계시네요 국내산 자연산 미꾸라지를 잡고 국내산 재료만 엄선해서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오프라인 식당에서는 한 그릇에 9,000원에 판매하고 있는데요 아이디어스에서 구매하면 훨씬 저렴한 가격에 추어탕을 맛볼 수 있습니다

두 팩은 냉동 보관을 하고 한 팩은 차가운 물에 담가서 해동을 했습니다 빨리 녹아라 ~ 어제 과음도 했는데 해장으로 너무 좋을 거 같습니다 매번 마트에서 구입하고 실망을 많이 해서 이번에도 맛이 없을까 봐 걱정입니다 하지만 후기를 믿습니다!! 저는 아이디어스에 식품을 많이 구매하는 편인데 직접 만들고 해주시는 거라 믿고 사는 편입니다

이제 해동 한 추어탕을 뚝배기에 넣고 팔팔 끓여줍니다 우선 비주얼은 제가 좋아하는 추어탕입니다 여기에 개인의 취향에 맞게 매운 고추와 부추 등을 넣어주면 좋습니다 저는 독특한 향으로 유명한 방아 잎을 넣었습니다 방아도 호불호가 엄청 갈리는데요, 저는 장어탕이나 추어탕에 꼭 넣어 먹습니다 정말 맛있어요^^ 갑자기 방아 전도 먹고 싶다^^;;

팔팔 끓인 추어탕을 그릇에 옮기고 급하게 저녁을 준비했습니다 이때 빠질 수 없는 산초가루! 산초가루랑 들깨가루도 같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산초를 조금 넣어서 맛을 봤습니다 국물이 진하고 깊습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걸쭉한 맛입니다 이번에 구매한 추어탕 정말 대만족입니다 별 5개를 주고 싶네요 집에서 이렇게 맛있는 추어탕을 먹을 수 있다니 정말 행복합니다 그동안 마트에서 산 추어탕 맛이랑은 비교할 수가 없네요 정말 식당에서 먹는 맛 같습니다 부모님께 몇 팩 사드려야겠어요 맛있는 거 혼자 먹으려니 찔리네요 오늘 저녁도 창터골 추어탕 덕분에 든든하게 해결했습니다 추어탕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지금까지 내돈내산 창터골 추어탕 솔직한 후기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공감 댓글도 너무 감사해요♥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