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해 용원 고기집 - 모서리집 찐 후기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진해 용원 고기집 - 모서리집 찐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잇님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시나요?! 오늘 낮에 두부랑 산책을 다녀왔는데 날씨가 너무 더워서 순간 여름인 줄?!! 착각할 정도였어요 이번 여름 각오해야 할 거 같아요ㅠ 

 

진해 용원 모서리집

경남 창원시 진해구 용원서로31번길 16 1층 103호

 

오랜만에 삼겹살이 당겨서 친구들과 고기 먹으러 고고!! 원래는 단골집에 갈 예정이었으나 문 닫음... ㅠ 길거리를 어슬렁 거리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이었어요! 그럼 자세히 소개할게요 

 

오픈 주방과 바 형식으로도 앉을 수 있는 곳이 있어요 둘이 오면 바에 앉아서 먹어도 좋을 거 같아요 분위기는 맛집 포스가 느껴지네요ㅋㅋ 

 

메뉴판을 보니 갑자기 갈비가 먹고 싶어 졌다는.. ㅋㅋ 하지만 원래 계획대로 삼겹이와 껍데기를 주문했어요 당연 소주도함께쥬!!ㅋㅋ

 

주문을 하면 요로케~ 기본찬이 나와요 ( 장아찌 맛집?!! )  계속 손이 가는 장아찌였어요 

 

드디어 삼겹살이 나왔어요 두께가 딱 좋아요!! 적당히 두껍고 너무 얇지도 않고 맘에 들었어요 마늘과 버섯도 같이 올려서 마구마구 구웠어요 

 

맛있게 구워진 꼬기는 역시 쌈으로 먹어야 맛나죠!! 상추로 한입 명이나물로 한입~ 입이 너무 즐거웠어요 소주랑 궁합도 좋고요!! 전 상추보단 명이나물이 훨씬 맛있었어요 배 터지게 먹었지만 조금 아쉬워서 한판 더!! 주문했어요 꿀꿀

 

삼겹살이 구워지는 동안 돼지껍데기 폭풍흡입~ 고소하면서 쫄깃해요 그냥 소스에 푹~ 찍어서 먹으면 굿♥ 좋은 사람들과 기분 좋게 먹었더니 정말 순삭이었어요 하지만 여기서 끝낼 수 없다면서 후식을 주문하기로 해요 

 

우동 왜 이렇게 맛있는 거지?!! 거기에 양까지 어마어마해요 더 이상 들어갈 배가 없는데 된장찌개까지 맛있다니 ㅠㅠ ㅋㅋㅋ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밀어 넣기!!! 확실히 손님들이 많은 곳은 이유가 있네요 부족한 거 없이 모든 메뉴가 다 맛있었어요 완벽한 한 끼였어요 다음에는 갈비 꼭 먹어봐야겠어요 

 

지금까지 모서리집 후기 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