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승수산) 밥도둑 간장게장 정말 맛있움!!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청승수산) 밥도둑 간장게장 정말 맛있움!!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며칠 전에 주문한 간장게장이 도착했어요 오랜만에 아이디어스에서 쇼핑을 했네요(ㅋㅋ) 반찬이나 두부 간식을 종종 시켜먹는 곳이에요 이번에도  궁채 장아찌랑 간장게장, 두부 간식을 주문했어요 궁채 장아찌 너무 맛있어요!! 강추 강추 

 

2020.07.04 -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 [내돈 내산 아이디어스 궁채 장아찌] 솔직한 맛 후기,궁채효능

 

[내돈 내산 아이디어스 궁채 장아찌] 솔직한 맛 후기,궁채효능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다들 행복한 주말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반려견 두부와 산책을 하고 왔습니다 다행히 비가 그쳐서 오랫동안 산책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얼마 전에 구입한 궁채

mingdubumom.tistory.com

 

이번 간장게장은 처음 주문하는데 후기가 너무 좋더라고요 그럼 자세히 소개할게요♥

 

천승수산 간장게장

 

천승수산 오픈 20주년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요  36%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답니다 방부제와 화학조미료, 첨가제는 일절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니 더욱더 좋은 거 같아요 저는 2kg 35,000원에 구매했어요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긴 해요 매번 간장게장을 주문하고 실망만 했는데 이번에는 비싼 값어치를 확실히 했어요!!

 

배송을 받은 후 포장상태를 보고 더 마음에 들었어요 엄청 꼼꼼하게 국물 하나 새어 나올 수 없게 보내셨어요 이중 삼중으로 포장하는 사장님의 센스!! 

천승수산은 주문 시 바로 게장을 담그기에 숙성기간에 따라 맛이 달라진다고 해요 3일 차부터 숙성된 맛 4일 차는 많이 숙성된 맛이라고 하는데 저는 도착하고 바로 먹었으니 숙성 중에 먹었네요 맛있는 건 못 참는 스타일>.<  

 

" 오늘 점심은 간장게장 "

하루 이틀 숙성을 하고 먹는 게 제일 맛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알과 내장이 꽉 차서 줄줄 흘러내려요 움냥~ 대박이네요(ㅋㅋ) 싱싱해 보이는 비주얼 사진으로 다 못 담아서 아쉬워요 

이제 본격적으로 시식 타임 

게딱지에 내장과 밥을 쓱쓱 비벼서 먹었어요 JMT 어쩜 비린맛이 1도 없죠?!! 거기에 간장소스가 끝내줘요 짠맛도 없고 고소한 맛이 굿이에요 역시 후기 좋은 이유가 다 있나 봐요 간장에 사장님만의 비법이 들어간다고 해요 남은 간장으로 장조림 등 사용하면 좋다고 하니 활용해봐야겠어요 2마리는 너무 아쉽네요 다음에는 많이 주문해야겠어요 역시 믿고 주문하는 아이디어스 지금까지 내돈내산 천승수산 간장게장 솔직한 맛 후기 었어요 

 

잇님들 주말 잘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