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진단 효능과후기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공진단 효능과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어제 잠을 설쳤더니 하루 종일 졸음과 싸워야 했습니다 너무 피곤한 하루입니다 요즘은 금방 피곤해지고 피로회복도 더 딘 거 같습니다 예전에 공진단을 먹고 효과를 본 적이 있어서 제가 다니는 한의원에서 공진단을 구입했습니다

공진단의 성분은 러시아산 분골녹용,정품수입 사향,국내산 산수유,당귀,등의 최고급 약재를 배합하여 만듭니다 우선 사향이 들어가면 가격이 비싸지는데 제가 다니는 한의원에서는 한알에 5만원 정도 합니다 보통 공진단은 한알씩은 안팔고 5알씩 부터 파는 경우가 많습니다 5알만 사도 가격이 25만원 입니다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입니다 사향은 워낙 고가의 약재이므로 효능은 중추신경 기능을 조절하고 호르몬 분비를 촉진시켜 혈액순환을 원할히 하고 천연진통물질인 엔도핀 분비를 자극하여 체내에서 스스로 치료할 수 있는 자가면역 시스템을 구축하게 합니다 저는 보통 부모님 선물에는 사향이 들어가는 공진단을 사드리고 제가 먹을 공진단은 이것보단 저렴한 공진단을 구입해서 먹습니다 가격이 있다보니 차마 저는 못먹겠습니다 좋은건 부모님께 양보하기로 하고 제가 구입은 공진단은 목향 공진단 입니다

가격은 1환에 6천원입니다 정말 가격이 착합니다 ^^ 성분을 보면 녹용,숙지황,산수유,목향이 들어갑니다 목향의 효능은 뚫는 힘이 있고 기운을 돌리는 역활을 하고 소화기능을 향상 시킵니다 그리고 주성분인 녹용은 보혈보양하는 효능이 뛰어나 근력상실과 관절 기능장애 골수부족등에 좋고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그 다음 당귀는 혈액순환 장애 빈혈 수족냉증에 효과가 있으며 산수유는 신장기능 향상에 뛰어난 효과가 있습니다  사향 공진단 보다 저렴해서 품질을 걱정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사향대신 목향만 들어갔을 뿐 다른 약재는 동일하게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장긴간 복용을 원하거나 선물용으로도 많이 사간다고 합니다 저는 보통 10환씩 삽니다 복용방법은 하루에 한알씩 먹습니다 그리고 10일 동안 꾸준히 먹으면 끝입니다 10일 먹어도 효과가 있을까 생각하는데 보통 공진단은 빨리 피로회복을 원하시는 분들이 먹기때문에 5일에서 10일정도 먹어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각 개인의 따라 맞는 약재가 있고 부작용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한의사와 상담을 받아보시고 먹는게 좋습니다 저는 너무 잘 맞아서 한번씩 피곤해지면 사먹습니다 가격도 착하고 빨리 효과를 보고싶어서 자주 먹는편 입니다 그럼 공진단 효능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공진단 효능]

1.간기능 회복

2.노화방지와 질병예방

3.정력증강,혈액순환 촉진,피로회복,체력보강

4.불안,두근거림,불면,두통,우울증 같이 심인성 질환에도 좋습니다

 

직장 생활, 자격증 공부, 블로그, 집안일 등 욕심내서 다 하려고 하다보니 나도 모르게 스트레스와 피곤이 쌓이고 있었나 봅니다 공진단 먹고 조금 더 힘내 봐야겠습니다^^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굿밤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