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촌 치킨 - 블랙시크릿 콤보 후기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교촌 치킨 - 블랙시크릿 콤보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잇님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저는 이제 시험도 끝났고 당분간 자유를 즐겨야겠어요~ ㅋㅋ 이번 자격증은 어려운 시험이 아니라 부담감은 없었지만 아무튼 결과가 좋게 나와서 치킨 고고!! 

 

교촌 치킨 - 블랙시크릿

교촌에 신메뉴가 나왔더라고요 한참 지나긴 했지만;; 이벤트도 끝났고 ㅠㅠ 허니콤보와 엄청 고민을 하던 중 결국 블랙시크릿 콤보를 주문했어요 

 

가격 - 23,000원 ( 산초토핑 추가  1,000원 )

다섯 가지 맛과 향을 내는 오향에 맛 간장과 흑임자, 청양고추를 더한 깊은 풍미로 날개와 다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라고 하네요 ㅋㅋ 

 

짜잔!!

오향 어쩌고저쩌고~ 잘 모르겠고.. 냄새는 간장의 향이 진하게 느껴지는 거 같아요 왠지 익숙한 냄새~ 향신료에 대한 거부감이 없어서 오히려 강한 자극을 주는 맛이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너무나 독특했던 산초.. 경남은 추어탕이나 장어탕에 산초를 넣어 먹어서 익숙한 편이지만 치킨과 과연 어울리는 조합인가.. 의심스럽네요 많은 후기를 읽어보니 살짝 찍어서 먹으라고 하더라고요 

우선 다리부터 들고 한입 해야겠죠?!! 

음.. 뭔가 특별한 맛은 아닌 거 같아요 그냥 익숙한 간장 맛이었어요 향신료 맛이 강했으면 좋을 거 같은데 호불호가 너무 갈리면 교촌은 손해니ㅋㅋ 짭조름하고 단짠단짠의 끝이네요>.<

이제 산초에 살짝 찍어 먹어봤어요 산초도 생각보다 순한 맛?이었어요 산초와 먹으니 오히려 간장 맛이 좀 덜 하다고 해야 하나?.. 양념이 밍밍해진다고 해야하나 ㅋㅋ 암튼 나쁘지 않아요 제입에는 맛있네요 (뭔들 맛없겠냐..)

치킨에 빠질 수 없는 맥주까지!! 캬아~ 짠맛이 강해서 맥주가 옴춍 잘 들어가네요 안주로는 100점인 듯!! 그리고 남은 치킨은 치밥까지~ 양념이 밥이랑도 너무 잘 어울려요 

 

오늘도 교촌으로 한 끼 거~하게 잘 먹었네요 지금까지 블랙시크릿 후기 었어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잇님들 굿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