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어트 - 다신샵 순 호박워터 후기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다이어트 - 다신샵 순 호박워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잇님들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시나요?! 황금 같은 휴일이지만 비 때문에 강제 방콕이네요

 

어제저녁.. 맥주의 유혹을 못 이기고 안주와 맥주 폭풍흡입....(반성중)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아침에 체중계에 올라갔.......어렵게 뺀 1kg... 제자리로 돌아왔다는.. 아니 정확히 20g 더 추가... 으아아악 결국 나는 아가리어턴가..... 맵고 짠 안주들로 얼굴까지 팅팅 부었다는.. 

 

우선 급한 마음에 호박워터를 마시기로 해요 요즘 하루에 1리터 이상 물을 마시려고 노력 중인데 그냥 물을 마시면 왠지 비린 거 같아서 자꾸 실패를 하더라고요 그래서 다신샵에서 순 호박워터를 구입했어요 그럼 자세히 소개할게요 

 

순 호박워터 후기

2+1 100% 순 호박워터 

11% 할인 3박스에 9,800원

 

첨가물 제로!! 순수 단호박이에요 단호박은 칼륨이 풍부하다고 해요 그래서 자극적인 음식을 먹은 뒤 챙겨먹으면 좋아요 그 밖에도 몸에 좋은 각종 무기질과 식이섬유, 비타민A, 베타카로틴 등이 풍부하게 함유 돼 식단관리 할 때 챙겨 먹으면 좋은 식품이에요

 

다신샵에서 판매하고 있는 호박워터는 100% 국내산 단호박이에요 단호박외엔 아무것도 넣지 않았다고 하니 더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삶거나 찌지 않고 원물 그대로 건조해 영양 손실을 최소화했다고 해요 

 

그리고 찬물에서도 잘 풀리는 미세과립공정으로 뭉치지 않고 텁텁함 없이 부드럽게 마실 수 있다고 설명하지만  완전히 잘 풀리는 건 아닌 거 같아요 하지만 뭉침은 전혀 없고 텁텁함 1도 없는 거는 확실해요 

마시는 방법은 물 250ml ~ 300ml에 호박워터 1스틱을 넣고 잘 흔들어 마시면 끝~ 하루에 1~ 3 스틱정도만 마시면 오케이! 뭐든지 과하면 좋지 않으니 적당히 마셔주는 게 좋겠어요 물이 아니더라도 우유와 함께 라떼로 마셔도 좋고 요거트에 뿌려먹어도 좋을 거 같아요 

저는 1리터에 2스틱을 넣어 마구 흔들흔들~ 한 후 조금씩 마시고 있어요 오늘은 비가 와서 야외 운동은 못 가고 계단 오르기 6회 반복했어요 대충 100층이더라고요 후~ 운동 끝나고 시원하게 호박워터 마시기 확실히 운동도 하고 호박워터도 마셔주니 부기가 쫙~ 빠진 거 같아요 역시 짠 음식은 피해야 할 듯 ㅠㅠ 맛은 그냥 물에 호박향이 나는 정도인 거 같아요 후기를 읽어보면 싱겁다는 글도 있던데 물 대신 마시는 거라 전 오히려 이 밍밍함이 좋아요 달거나 그러면 질릴 거 같거든용

 

한마디로 대만족♥

 

지금까지 다신샵 순 호박워터 후기었어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연휴 잘 보내세요 

 

다이어트

2023.05.08 -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 다이어트 - 달심 ABC 주스 후기

 

다이어트 - 달심 ABC 주스 후기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잇님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여름이 다가올수록 다이어트 압박이 더 심해지는 거 같아요 뉴뉴 마음은 급한데 생각보다 몸무게는 줄지 않아 속상하네요ㅎㅎ

mingdubumo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