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펫 유모차 낫쏘빅 도로시 구매 후기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펫 유모차 낫쏘빅 도로시 구매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잇님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시나요?!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올리는 거 같아요>.<

 

오늘은 펫 유모차 낫쏘빅 도로시 구매 후기를 올려볼게요

 

펫 유모차 낫쏘빅 도로시

이미지 - 쿠팡

낫쏘빅 도로시 강아지 유모차 - 198.000원

최근에 가족들과 거제도 펜션에 다녀왔어요 사장님께서 강아지 유모차를 대여해주셨는데 너무 편하더라고요 바비큐 할 때나 이동할 때 무거운 우리 똥두부를 안고 있는 게 힘들었는데 유모차 하나쯤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구입을 했어요 

로켓배송으로 다음날 바로 도착한 유모차, 그저 그냥 굴러다니는 저렴한 유모차를 사려고 했지만 후기를 읽으니 바퀴 문제와 튼튼함이 부족한 거 같아서 조금 더 돈을 쓰기로 마음먹었어요!! 

본품은 캐리어와 이너시트, 프레임, 어깨끈, 안전띠로 구성되어 있고 액세서리는 컵홀더, 레인커버, 다용도 파우치가 있어요 아무래도 강아지 유모차는 이동이 편해야 하고 자동차에 싣고 다니는 경우가 많아서 접었다 폈다 하기 좋고 조립이 간단해야 해요 

조립은 1분 만에 완성

바퀴 쪽과 캐리어 시트만 연결해주면 끝이에요!! 정말 쉽죠! 오래오래 사용하려고 색상도 블랙을 선택했어요ㅋㅋ 캐노피도 열고 닫고 보호자 방향으로도 열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바퀴도 부드럽고 방향 조절도 쉬웠어요!! 그럼 이제 두부를 태워봐야겠어요 

5gk 뚱뚱두부를 태우고 우선 거실 한 바퀴를 했어요 유모차에 적응을 시킨 후 야외로 나가야 할 거 같아요 생각보다 무서워하지 않고 잘 타고 있더라고요~ 곧 결석 수술을 앞두고 있는 두부 ㅠㅠ 한동안 산책을 못 나갈 거 같아 걱정이었는데 유모차에 태우고 부지런히 다녀야 할 거 같아요

 

지금까지 낫쏘빅 도로시 유모차 후기 었어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