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랑씨엘 앤초비 오일 파스타 밀키트 추천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요리

그랑씨엘 앤초비 오일 파스타 밀키트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이웃님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저는 최근에 먹었던 앤초비 파스타가 너무 먹고 싶어서 밀키트를 주문했어요 코로나 이후로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밀키트 주문이 많이 늘었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가끔 주문해서 먹는 편인데 재료도 싱싱하고 빠른 요리시간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랑씨엘 앤초비 오일 파스타

1인분 가격은 9,600원입니다

앤초비 파스타는 그랑씨엘에서 10만 접시 이상이나 팔린 인기 메뉴라고 합니다 앤초비는 우리나랑 멸치랑 비슷한 유럽의 멸치로 소금과 올리브 오일에 절인 요리인데요, 짭조름한 맛과 감칠맛이 입맛을 사로잡습니다 

재료는 면, 마늘 슬라이스, 앤초비 페스토, 앤초비 육수가 들어있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간단한 재료에 놀랐어요(ㅋㅋ) 

 

만들기

우선 면을 2분 30초 삶아준 후 그릇에 담아둡니다 

이제 팬에 앤초비 페스토와 마늘을 센 불에 볶아줍니다 (집에 있는 브로콜리도 같이 볶아줬어요) 마늘이 노릇해질 때까지 볶아주는 게 좋습니다 

마늘이 노릇해지면 면과 육수를 넣고 종이컵 3분의 1 정도의 물을 넣어줍니다

마지막으로 2분 정도 볶아주면 완성입니다 정말 간단하죠?!!(ㅋㅋ)

 

완성

파스타집에서 먹었던 비주얼을 흉내 내고 싶었지만 역시 똥 손이라 불가능하네요(ㅋㅋ) 생각했던 앤초비 맛이 강하지 않아서 아쉬웠어요(ㅠㅠ) 그 대신 많은 분들이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는 맛입니다 앤초비 맛이 조금 약하지만 맛있게 잘 먹었어요!! 결국 저는 앤초비를 한병 주문해버렸네요(ㅋㅋ) 앤초비를 추가로 넣어서 만들면 훨씬 맛있을 거 같아요!! 리조또도 주문을 했는데 이것도 빨리 먹어봐야겠어요!! 

 

지금까지 그랑씨엘 앤초비 오일 파스타 후기 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