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부 옷장 만들어주기♥ [토모 강아지 2단 선반 옷걸이 행거 후기]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두부 옷장 만들어주기♥ [토모 강아지 2단 선반 옷걸이 행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오늘은 정말 덥네요 이제 장마가 끝나고 폭염이 이어질 거 같습니다 더위를 잘 못 이기는 편이라 걱정입니다 언제 겨울이 올까요?ㅠ.ㅠ 이웃님들 무더운 날씨에 더위 안 먹게 항상 조심하세요♥

오늘은 미루고 미루던 두부 옷 정리를 했습니다 두부가 살이 많이 쪄서 이제 S, M 사이즈는 작아서 못 입게 되었습니다 작고 부풀이 일어난 옷들은 모두 정리를 하고 남은 옷들은 쿠팡에서 구매한 토모 강아지 2단 선반 옷걸이 행거에 보관하기로 했습니다 쿠팡은 로켓배송이라는 좋은 시스템을 갖추고 있지요 어제 주문한 상품이 오늘 새벽에 도착을 했습니다 택배 기사님들 새벽에도 정말 고생 많이 하시네요 빠르고 안전한 배송 정말 감사합니다 그럼 빨리 설치해볼게요

[ 토모 강아지 2단 선반 옷걸이 행거 ]

토모 강아지 2단 선반 행거+옷걸이s10p+m10p

가격 : 28,900원

옷걸이가 부족할 거 같아서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토모 논슬립 강아지 옷걸이m10p

가격 : 6,890원

잉? 설명서가 없네요 그만큼 쉬워서 없을까요? 저는 기계치에 똥손이라 잘 못하는 편인데 걱정입니다

쿠팡에 들어가서 보니 조립방법이 자세히 나와있더라고요 괜한 걱정을 했네요

조립이 간단해서 저도 쉽게 만들었습니다 제가 금방 만드는 걸 보니 다른 분들은 눈 감고 만들겠습니다 그리고 수납공간이 있어서 패드나 강아지 용품을 두기에도 좋습니다 그리고 바퀴가 있어서 이동도 편하고 잠금장치가 있어서 고정도 할 수 있습니다

두부는 L 사이즈를 입는데 옷걸이는 M 사이즈가 적당합니다 S 사이즈는 조금 작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제 귀엽고 작은 두부의 옷을 하나씩 걸어볼게요 생각보다 튼튼한 게 정말 마음에 듭니다

옷을 많이 버렸더니 이제 남은 옷이 별로 없네요 겨울옷과 배변패드는 선반 위에 올려뒀습니다 충분히 들어가는 사이즈입니다  

사이즈도 아담해서 요리조리 잘 들어갑니다 제 옷방에 쏘옥 들어가네요 두부도 신기한지 가서 구경을 합니다 그동안 너저분하게 널려있던 두부 옷들을 깨끗하게 정리했더니 기분이 좋습니다 진작해줄 걸 속이 시원하네요

적당한 가격에 옷걸이와 수납공간, 행거까지 다 있으니 활용도가 높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조립이 너무 쉽고 간단하며 튼튼해서 오랫동안 사용할 거 같습니다 이번에 구입한 토모 강아지 2단 선반 옷걸이 행거는 100점입니다!!

지금까지 쿠팡에서 내 돈으로 직접 구매한 토모 강아지 2단 선반 옷걸이 솔직한 후기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