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시는 링거워터 링티(레몬맛)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마시는 링거워터 링티(레몬맛)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날씨가 점점 더워지네요 찜통더위가 한동안 계속 이어질 거 같습니다 다들 건강관리 잘하셔야겠습니다 오늘은 요즘 날씨에 마시기 좋은 링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링티는 마시는 링거 워터라고도 하는데요,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그럼 자세히 소개해볼게요

한 박스에 10포가 들어있습니다 가격은 한 박스당 27,000원이며 저는 3박스에 69,000원에 구입을 했습니다 한 달분에 69,000원이면 가격이 저렴하다고는 못하겠네요 솔직히 비싼 편입니다!! 맛은 두 가지가 있는데 복숭아 맛이랑 레몬맛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레몬을 좋아해서 레몬향이 나는 걸로 초이스 했습니다

 

링티는 세 명의 군의관들이 만든 회사인데요 군 복무를 하면서 탈진 증세를 보이는 대원들을 보고 빠르고 간단하게 수분 섭취를 시켜주기 위해서 만든 게 링티라고 합니다 또 일반인들도 하루에 섭취해야 하는 수분량이 많이 부족하다고 합니다 저도 평소에 물보다 커피나 음료를 더 많이 마시는 거 같습니다

먹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링티 한포를 넣고 물 500ml를 부어서 완전히 녹을 때까지 잘 흔들어 주면 끝입니다

하루에 한 포씩 마시고 있는데  정수에 마시는 것보다 얼음을 넣어서 마시는게 좋더라고요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속이 뻥 뚫리는 거 같습니다 그리고 휴대하기가 편해서 언제든지 가지고 다니면서 마실 수 있습니다 특히 땀이 많이 나는 운동을 할 때나 등산을 갈 때 좋을 거 같습니다 맛은 이온음료 맛이 나는데 약간 짠맛도 나는 거 같습니다 음.. 맛있다 이런 느낌은 아닙니다 그냥 먹을만해요 저는 과음을 한 다음날에는 물을 엄청 마십니다 그런데도 계속 목이 타고 물을 찾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그동안 파워에이드를 마셨는데 이번에는 링티를 마셔보았습니다 확실히 물을 마실 때보다 빠르게 수분이 공급이 되는 거 같아요 술을 자주 마시는 분들께는 강추합니다 가격이 조금 떨어졌으면 좋겠어요 우선 한 달분은 꾸준히 먹어야겠습니다 그리고 확실히 물이나 음료를 마실 때보다 화장실을 덜 가는 거 같아서 좋습니다 아직은 몸이 가볍거나 개운하다는 건  잘 모르겠네요 조금 더 마셔봐야겠습니다 지금까지 마시는 링거원터 링티 솔직한 후기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