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돈내산,아이디어스] 은성농장 과일고추 솔직한 맛 후기,효능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내돈내산,아이디어스] 은성농장 과일고추 솔직한 맛 후기,효능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이웃님들 저녁 맛있게 드셨나요? 저는 오늘 아이디어스에서 주문한 못난이 과일고추가 도착을 해서 맛있게 저녁을 먹었습니다 벌써 세번째 주문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내돈내산 과일고추의 솔직한 맛 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 

 

[ 은성농장 못난이 과일고추 ]

산지직송 과일고추 2kg/4kg

가격 : 2kg 9,000원

4kg 14,500원

크기가 작거나 실금이 많이 가서 이쁘지 않은 못난이 과일고추라고 불립니다 하지만 맛과 영양은 기존 과일 고추와 똑같습니다 여름에는 고추 맵기가 올라가기 때문에 간혹 매운게 섞여있을 수도 있다고 하네요 충남 서천에서 재배되고 있으며 4대가 함께 농사를 짓고 있습니다

 

과일고추란?

과일고추는 고추와 파프리카를 접목시켜 맵지 않아 부담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오이고추보다 작은 크기로 단단하고 두터운 껍질로 아삭아삭한 맛이 일품입니다 그리고 고추에 비타민 C가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다이어트를 하거나 요즘같은 날씨에 입맛이 없을 때 된장에 푹 찍어 먹으면 정말 좋습니다

 

정량보다 100~200g 정도 더 담아서 보내준다고 합니다 최고네요♥

집에 있는 청양고추와 크기를 비교했습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작거나 실금이 많이 가진 않았습니다 통통하니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2kg를 주문했는데도 양이 정말 많습니다 부모님께도 드리고 지인분들께도 주기 위해서 따로 담아두었습니다 또 먹고 싶다는 말이 생각나서 이번에도 조금 드리기로 했습니다 작은 고추 선물이지만 왠지 뿌듯하네요 맛있는 거 나눠먹으면 기분이 좋더라고요 ^^

이제 제가 먹을 고추도 따로 담아야겠쥬? 저런 통을 타파통이라도 하나요? 저기에 넣어서 냉장 보관하면 오랫동안 싱싱하게 먹을 수 있더라고요

조금은 부실하고 허전한 저녁상입니다 하지만 과일 고추 덕분에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엄마가 주신 시골 된장에 푹 찍어서 먹었더니 아삭하면서 맵지도 않고 건강해지는 맛입니다 벌써 세 번 째 주문이니 더 이상 말이 필요 없겠죠?! 아침저녁으로 매일 먹었답니다 질릴 만도 한데, 제가 고추를 워낙 좋아해서 계속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물에 밥 말아서 먹을 때도 고추랑 된장만 있으면 밥 한 공기 뚝딱합니다 입맛이 없거나 반찬 하기 귀찮을 때 과일 고추 한번 드셔보세요~ 지금까지 은성농장 못난이 과일 고추 솔직한 맛 후기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저녁시간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