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쁜 아침 시간에 간단한 도시락 만들기 [유부초밥편]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요리

바쁜 아침 시간에 간단한 도시락 만들기 [유부초밥편]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항상 점심은 회사 근처 식당에서 사 먹거나 햇반 하나 돌려서 사무실에서 먹었는데요, 오늘부터 도시락을 만들어서 출근을 하기로 했습니다 과연 며칠이나 갈련지^^;; 아침에 바빠서 아침밥도 잘 못먹고 가는데 도시락이라니~~ㅎㄷㄷ 이왕 시작한 거 꾸준히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응원해 주세요ㅋㅋㅋ 아무래도 출근 전에는 시간이 촉박하니 빠르고 쉽게 만들 수 있는 메뉴를 선택했습니다!! 우선 제일 만만한 유부초밥을 만들어봤어요 마트에는 유부초밥 종류가 많이 나와있더라고요 이번에는 네모 유부 초밥을 샀습니다

[ 유부초밥 도시락 만들기 ]

동원에서 나온 네모 초밥 160g 2,680원에 구입했습니다 사진처럼 이쁘게 데코도 하고 싶지만 시간도 없고 내가 먹을거 니깐 패스하겠습니다 그리고 똥 손이라 만들어도 분명 망할 겁니다 ㅠ.ㅠ 밥은 한 공기 반 정도 준비했습니다

조금 식혀 둔 밥에 소스와 조미깨를 넣어서 골고루 섞어줍니다 밥만 살짝 먹어봤는데 새콤하니 맛있습니다 그냥 주먹밥으로 만들어도 맛있겠어요

이제 손으로 밥을 오물오물 뭉쳐서 유부 속에 쏙쏙 넣어줍니다 밥을 좀 더 풍성하게 넣어줘도 좋지만 도시락을 만들 땐 도시락 통이 움직일 수 있으니 유부 크기에 맞게 밥을 넣어주는 게 좋습니다 중간중간 손에 물을 묻혀서 만들면 깔끔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제 도시락 용기에 담아줍니다 훗 왜 이리 허전해보이지???ㅋㅋ 집에 있는 단무지도 조금 챙겨 봅니다 양이 적어 보이는데.. 그래도 밥 한 공기 반이 들어갔으니 배부르겠죠?!!ㅋㅋ

완성된 유부초밥 도시락과 모닝커피까지 챙겨서 출근을 합니다!! 오늘 점심은 맛있는 유부초밥을 먹겠네요 ^^ 바쁜 아침 시간에 유부초밥은 정말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메뉴인 거 같습니다 내일은 또 뭐를 만들지 벌써부터 고민이네요 일찍 일어나서 도시락을 만드니 어렸을 때 기억도 나면서 뿌듯하네요 처음이라 많이 부족한 실력이지만, 앞으로 실력이 점점 늘겠죠~ 이쁜 도시락도 한번 만들어 보고 싶네요 ^^ 지금까지 간단한 유부초밥 도시락 만들기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