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해용원맛집] 가성비 좋은 소고기 맛집 조선에서왔소 진해용원점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진해용원맛집] 가성비 좋은 소고기 맛집 조선에서왔소 진해용원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오늘은 친구랑 저녁을 함께 먹었습니다 최근 이웃님 블로그에서 삼겹살 리뷰를 보고 너무 먹고 싶어서 친구에게 삼겹살을 먹자고 했더니 본인은 꼭 소고기를 먹어야겠다고 해서 제가 양보했습니다 푸하핫 사실 고기는 다 맛있어요!!

 

용원 맛집을 많이 알고 있는 친구를 믿고 따라간 곳은 가성비 갑인 조선에서 왔소라는 고깃집입니다

생각보다 가게는 아담했습니다 테이블은 6~7개 정도 있었습니다 저녁 시간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메뉴판을 보니 가격이 정말 저렴합니다 저는 갈비살 2인분과 등심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주문 후 기본 찬이 나옵니다 정말 딱 기본만 나오네요 비빔국수는 서비스 겸 나오는 메뉴인데요, 새콤달콤 맛있더라고요 고기를 기다리는 동안 먹으면 좋을 거 같습니다

비빔국수를 먹고 있으면 고기가 나옵니다 양이 조금 겸손하쥬?ㅎㅎ 힝ㅠ.ㅠ 그래도 비주얼은 좋습니다 제 눈에는 엄청 싱싱해 보였습니다!!

바로 돌판구이에 올려서 구웠습니다 지글지글~

친구가 블로그를 하는 저를 위해 깃발을 고기에 꽂아줍니다 저는 갈비살 보다 등심이 훨~신 맛있었습니다 고소한 맛이 더 깊게 났습니다 움냥움냥 너무 맛있어♥ 결국 등심을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소고기엔 역시 생와사비

생와사비는 기본 찬에 없기 때문에 따로 주문을 하면 나옵니다 어쩜 이리 부드러울까요? 입에서 녹습니다 몇 시간 전만 해도 삼겹살을 먹겠다고 난리 쳤는데 소고기 먹기를 정말 잘 한 거 같습니다

추가한 고기까지 다 먹은 후 빠질 수 없는 된장찌개까지 주문을 했습니다 어머나 된장찌개도 맛있네요 결국 오늘도 폭식을 했습니다 손님이 많은 이유를 알겠습니다!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으니 많을 수밖에 없을 거 같네요 저도 여기 단골해야겠습니다!!

 

지금까지 조선에서왔소 진해 용원점 솔직한 맛 후기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웃님들 주말 잘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