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햇반 솥반 전복내장영양밥 후기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햇반 솥반 전복내장영양밥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잇님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벌써 일요일이네요 시간 정말 빨리 지나가는 거 같아요 장마라더니 생각보다 비가 많이 안 와서 습기만 가득하네요-_- 제습기 없이는 못 살 거 같아요 흑흑

 

오늘은 햇반 전복내장 영양밥 후기를 올려볼게요!! 

 

햇반 솥반

전복내장 영양밥

가격: 200gx6개-19,840원 

예전에 한 번 먹어보고 생각보다 맛있다고 생각했던 전복내장 영양밥, 이번에는 묶음으로 주문을 했어요 약간 박스가 찌그러져서 왔네요 흠.. 

보통 햇반과는 다르게 밥그릇처럼 생겼어요 점선까지 포장지를 뜯어서 전자레인지에 2분 돌리면 완성!! 

전복의 특유의 향이 올라와요 그리고 전복이 은근히 많이 들어있네요 전복내장으로 만든 밥이라 그런지 반찬 없이 그냥 먹어도 고소한 맛이 강했어요! 시중에 파는 전복내장죽맛이 난다고나 할까??? 암튼 그런 맛이에요ㅋㅋ 

집에 있는 양배추와 갈치속젓을 넣어서 한 쌈 했어요~ 건강해지는 기분이네요~ 양도 많아서 은근 배가 불러요 가끔 밥하기 싫거나 영양식으로 먹고 싶을 때 먹어야겠어요>. <  


전복 효능

혈관 건강에 좋은 전복은 동맥경화나 고혈압 등의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체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혈액순환을 개선해 주는 타우린 성분도 풍부합니다 

 

아르기닌이라는 아미노산이 풍부하여 노약자의 원기회복을 돕는 데 좋으며 산모의 산후조리에도 좋습니다 그리고 어린이의 성장발달에도 도움이 줍니다 

 

콜라겐이 풍부하여 피부 탄력에 도움을 주며 셀레늄이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피부 노화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칼로리는 낮고 단백질은 풍부하며 지방 함량이 적어서 다이어트 식단으로 먹어도 좋습니다 

 

단 조개류의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