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해 이자카야 맛집 오로지] 한우 꾸리살 포장 후기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진해 이자카야 맛집 오로지] 한우 꾸리살 포장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다들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시간이 벌써 많이 늦었네요 오늘은 직장 동료 추천으로 이자카야에서 맛있는 안주를 포장해 왔습니다 제가 원래 이자카야에서 간단하게 생맥주에 꼬치구이를 먹거나 아니면 하이볼에 사시미를 먹는 걸 좋아하는데 한번 먹으려면 창원까지 나가야 해서 최근에는 가본 기억이 없습니다 그런데 가까운 곳에 정말 좋은 이자카야가 생겼더라고요 요즘 거의 집순이를 하다 보니 생긴지도 모르고 있었습니다 물론 가게에서 먹고 싶었지만 집에 혼자 있을 두부도 걱정이고 시국도 시국인지라 그냥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습니다

 

[ 진해 장천동 오로지 ]

집 근처는 아니지만 회사 근처에 있어서 퇴근 후 포장을 찾으러 갔습니다 간판이 작아서 찾기 힘들 수도 있겠어요 가게는 지하에 위치하고 있는데 엄청 아담해요

가게 입구 모습입니다 실내는 손님분들이 있어서 찍을 수가 없었어요 포장이라 더 찍기 민망했습니다 빨리 주문한 음식을 찾아서 집으로 고고했습니다

집에서 포장을 열어보니 훗 너무 행복합니다 

 Set2 한우 꾸리살 生 육 사시미

소 한 마리에 3kg밖에 나오지 않은 쫄깃하고

 육향 깊은 한우 꾸리살♥

거기에 치킨카라라게와 명란 숯구이와

칠리새우 숙회까지 한 세트입니다

가격은 28,000원입니다

정말 싱싱합니다 와사비를 살짝 올려서 무순과 함께 먹으니 입에서 사르륵 녹습니다 정말 소주 안주로 손색이 없습니다 씹으면 씹을수록 우유맛이 나는 거 같아요 너무 고소합니다 오랜만에 육사시미를 먹습니다 오버가 아니라 정말 행복했어요 요즘 계속 우울모드였는데 먹는 거에 이렇게 행복해하는 제 모습을 보니 조금 웃기네요ㅋㅋㅋ

새우는 칠리소스에 푹 찍어서 한입!!

역시 맛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명란구이까지!! 완벽합니다 여기 단골 해야겠어요 직장 동료가 소개해 준 이유가 있었네요 모든 안주가 제 스타일에 맛까지 좋습니다 하지만 여럿이 먹으면 조금 부족할 수도 있는 양이겠어요 친구랑 먹을 때는 추가를 해서 먹어야 할 거 같습니다 세트 종류도 많아서 날 것을 싫어하는 분들도 먹을 게 많습니다

 

역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행복해지는 거 같아요 우울했던 마음도 잠시 잊을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기분 좋게 푹 자야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 하시고 굿밤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