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원시)반찬 배달 현관앞키친 정기구독 후기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창원시)반찬 배달 현관앞키친 정기구독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잇님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5월인데 태풍이 오고 있는 거 실화인가요?!!! 설마 아니겠죠?ㅠㅠ 기상이변 무섭긴 무섭네요 제발 별일 없이 비켜갔으면 좋겠어요

 

오늘은 반찬 배달 현관앞키친 정기구독 후기를 올려볼게요~ 3월부터 구독을 했으니 벌써 두 달이 지나가고 있네요 그럼 자세히 소개할게요

 

현관앞키친 후기

현관앞키친 홈페이지 자료출저

 

아파트 엘레베이터 광고에서 우연히 접한 현관앞키친이에요 원하는 날짜를 정해서 구독을 하면 새벽에 받을 수 있어요 배송 가능 지역은 진주, 창원, 김해, 양산, 사천, 거제가 있으며 부산 영도구, 중구, 서구는 배송이 불가하니 참고하세요 

 

직장생활에 이것저것 공부도 하다보니 요리하는 시간이 부족하더라고요 그래서 배달음식을 먹는 날이 많았고 가끔 엄마찬스를 사용하거나 반찬가게를 이용했어요 그러다 보니 식비가 어마어마하게 나오더라고요 하지만 현관앞키친 정기구독 이후 식비가 확~ 줄었다는 거!! 배달음식도 끊고 반찬도 따로 살 필요가 없으니 오히려 돈이 절약된다구요>.<

 

처음에는 월, 목 일주일에 두 번으로 신청했다가 구성도 좋고 맛도 좋아서 지금은 월, 수, 금으로 변경했어요 1인기준으로 이틀 정도는 먹을 수 있는 양이에요 그리고 화요일, 목요일은 어린이 메뉴가 나오는 요일이라 매운 반찬이나 자극적인 반찬이 없어서 워킹맘들에게 인기가 많더라고요 바쁜 아침에 반찬 만들기에 해방될 수 있으니 정말 좋아요 

 

반찬은 오박이(오늘박스)에 들어있으며 안에는 음식이 상하지 않도록 아이스팩이 함께 들어있어요 보통 아침 7시쯤에 도착해요 카톡으로 도착 알람이 오면 현관 앞에 있는 오박이에서 반찬만 꺼내어 들어오면 끝~ 오박이는 그다음 일정에 맞춰서 교체해 가요 

매번 다른 반찬이 나와 골고루 섭취가 가능해서 좋아요 짜거나 자극적이며 오래 못 먹을 텐데 입맛에 잘 맞더라고요 저는 어린이메뉴가 나오는 화요일, 목요일은 패스하고 월, 수, 금 이렇게 주에 3번 받고 있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따로 접시에 올려 먹고 있어요 그래야 남은 반찬도 다음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요! 한 달 반찬 레시피도 볼 수도 있고 쉬어가기도 가능하며 날짜 변경도 가능해요 국이랑 같이 정기구독해도 좋을 거 같아요 곧 여름이라 저는 국은 조금 더 미루기로 했어요 물론 모든 반찬이 다 맛있다고는 할 수 없어요 싫어하는 재료로 만든 반찬도 가끔 나오고 입에 안 맞는 반찬도 나오지만 이 정도면 식비도 아끼고 시간도 절약돼서 저는 완전 대만족하고 있어요 앞으로 정기구독 쭉~~~ 할 예정이에요 

 

지금까지 현관앞키친 정기구독 후기 었어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