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어트 - 달심 ABC 주스 후기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다이어트 - 달심 ABC 주스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잇님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여름이 다가올수록 다이어트 압박이 더 심해지는 거 같아요 뉴뉴 마음은 급한데 생각보다 몸무게는 줄지 않아 속상하네요ㅎㅎ 

 

오늘 소개할 주스는 350만개 완판을 기록한 달심 ABC주스예요! 그럼 자세히 소개할게요

 

달심 ABC주스

달심 ABC주스는 2가지 버전이 있어요! 달심 레시피와 방송 레시피가 있는데 저는 달심 레시피를 선택했어요

비교 

달심 레시피 방송 레시피
1. 배합비
사과48 : 비트25 : 당근20
2. 유통기한 : 냉장 3개월
3. 특징 : 프레시하며 씹히는 식감
1. 배합비
사과38 : 비트19 : 당근38
2. 유통기한 : 상온 12개월
3. 특징 : 걸쭉함과 부드러운 식감

 

껍찔채 갈아 만드는 홈메이드 방식은 동일하기 때문에 각자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좋을 거 같아요 그래도 선택이 어려우면 달심 고객센터 1666-3783로 문의해서 도움을 받으면 될 거 같아요 저는 프레시하고 씹히는 식감이 좋아서 달심 레시피를  선택했는데 정말 만족하고 있어요 

달심 ABC주스는 착즙이나 농축액이 아닌 유기농비트와 무농약당근을 사용하고 고품질 사과로 만드는 100% 국내산 주스라고 해요 제일 마음에 들었던 점은 껍질까지 통째로 갈아만드는 점이 좋았어요 삶고 껍질째 갈았을 때 흡수율이 90%라는 거 알고 계셨나요? 무엇보다 집에서 사과, 당근, 비트 손질하려고 하면 시간도 시간이지만 은근히 재료비도 많이 들더라고요 

 

달심 ABC 주스 30일 관리로 매일 아침 공복에 섭취한 후 씹히는 껍질의 식이섬유까지 남김없이 꼭꼭 씹어먹고있어요  여기에 물을 넣어서 깨끗하게 마무리하고 있어요 주스를 마신 후에 물 2잔을 마셔주면 좋기 때문에 일석이조예요 그리고 30분 후에 아침을 간단하게 먹거나 공복을 유지해요 점심과 저녁은 저염식단을 권장하며 성인 기준으로 하루에 2팩까지도 섭취가능해요 

 

저는 공복에 ABC주스 한 잔 마시고 등산이나 걷기 운동을 하고 있어요 확실히 주스를  마시고 운동을 하니 공복 운동보다 힘이 나서 좋더라고요 단, 마시면 배에 바로 신호가 와서 화장실까지 마무리하고 나가는 게 좋아요ㅋㅋ 비트때문에 흙맛이 날까 봐 걱정했는데 전혀!!! 너무 새콤달콤 맛있어요!! 왜 재구매가 많은지 알 거 같아요~ 나도 빨리 살 빼서 재구매 가즈아

 

한 달 복용 후 후기 또 올려볼게요 지금까지 달심 ABC주스 후기었어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다이어트

2023.05.05 -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 다이어트 - 다신샵 순 호박워터 후기

 

다이어트 - 다신샵 순 호박워터 후기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잇님들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시나요?! 황금 같은 휴일이지만 비 때문에 강제 방콕이네요 어제저녁.. 맥주의 유혹을 못 이기고 안주와 맥주 폭풍흡입....(반성중)

mingdubumo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