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해 용원 소고기 맛집 - 소고기집 박군네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진해 용원 소고기 맛집 - 소고기집 박군네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잇님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이상하게 월요일은 피곤하네요~ 오늘은 얼마 전에 먹은 소고기집 박군네를 소개할게요! 

 

진해 용원 소고기집 박군네

경남 창원시 진해구 용재로 35번 길 6-24 1층 

 

오랜만에 서울에 사는 친구가 내려왔어요 소고기를 좋아하는 친구를 위해 가성비 좋은 소고기집을 찾던 도중 박군네가 나오더라고요!! 후기도 좋아서 고민 없이 방문했어요 

입구에 들어가면 정육점처럼 소고기가 진열되어 있어요 저녁시간을 조금 피해서 갔더니 손님들이 많이 빠진 상태였어요 (굿, 나이스~ㅋㅋ 붐비는 거 딱 질색인 스퇄ㅋㅋ)

메뉴판이 소모양인데 너무 귀여워요 음메~음메~

세트메뉴인 2인 세트를 주문했어요 3가지 이상 부위가 나온다고 해요 저는 솔직히 고기 부위나 맛은 잘 모르는 소린이라~ㅋㅋ 그냥 주는 대로 잘 먹는 편이에요 

기본찬에 육회가 조금 나오더라고요 육회는 또 못 참지!!ㅋㅋ 그리고 맛보기용 초밥도 나왔어요 소고기를 구워서 살포시 올려서 먹어야겠어요 

숯불이 들어온 후 부위별로 고기를 구웠어요 친구가 설명을 해줬지만 기억이 엄써용~ㅠㅠㅋㅋ 애호박도 구워 먹으니 훨씬 더 맛있는 거 같아요 소고기는 금방 익어서 빨리 먹어야 해요

맛있게 구워진 소고기를 와사비, 소금에 살짝 찍어서 먹었어요 입에서 사르륵 녹네요 녹아!! 명이나물에 싸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정신없이 먹다 보니 사진을 많이 못 찍었네요 흑흑 

고기를 다 먹은 후에는 무조건 된장찌개죠!!

된장찌개가 빠지면 왠지 섭섭해요 꼭 마무리는 된장찌개로ㅋㅋ 냉면도 먹고 싶었지만 배가 너무 불러서 못 먹겠더라고요 아쉽지만 된장찌개로 만족하기로 했어요 약간 고추장 맛이 강하게 나는 된장찌개였어요 밥이랑 쓱쓱 비벼서 먹었더니 이제 정말 배가 빵빵해지더라고요 아무튼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박군네였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네요 

 

지금까지 진해 용원 소고기집 박군네 후기 었어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