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해 용원(안골) 대게 맛집 - 성민대게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진해 용원(안골) 대게 맛집 - 성민대게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잇님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포장이 아닌 직접 대게를 먹고 왔어요 항상 포장해서 먹던 성민대게를 방문했어요 그럼 자세히 소개할게요

 

대게 포장

2022.02.23 -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 진해 대게 맛집 성민대게 - 2Kg 대게 먹방

 

진해 대게 맛집 성민대게 - 2Kg 대게 먹방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잇님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집에서 대게를 먹었어요!! 설 연휴 때 타이밍을 못 맞춰서 못 먹었는데 이번에는 다행히 먹을 수 있었어요 진해

mingdubumom.tistory.com

 

성민대게

경남 창원시 진해구 안골로 89번 길 3 대게 직매장 성민대게 

055 - 552 - 5888

1층 입구를 보면 찜기가 열심히 돌아가고 있어요!! 저는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고 갔어요 대게 시세는 1kg 48,000원!! 예전보단 가격이 좀 내렸어요 킹크랩은 78,000원 정도 했어요 정확한 시세는 전화로 문의해보는 게 좋아요

 

1층에서 대게 값을 결제하고 2층으로 올라갔어요

초장값은 따로 내야 해요 1인에 4,000원!!! 술값이랑 엄청 나올 듯 ㅠㅠ

자리에 앉은 후 대게를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려요>.<

 

친구랑 저는 대게라면도 먹고 싶다면서 생각보다 비싸다면서 궁시렁거렸어요 ㅋㅋ 

기본찬이 나왔어요 퇴근하고 바로 달려갔더니 배가 너무 고픈 상태 ㅠ 기본찬도 폭풍 흡입했어요ㅋㅋ

예약을 하고 가서 그런지 대게는 바로 나왔어요 두 명은 2kg면 충분해요 대게 손질까지 완벽!! 이제 마구마구 먹어버리기♥

수다는 잠시 미루고 본격적으로 먹방 

점점 줄어드는 대게가 아쉬워요  대게는 매번 먹어도 안 질려요 

살만 쏘옥 빼서 한입 달달한 맛이 입안에서 녹아요 

녹진한 내장도 파먹기 움~ 달큰해~~ 

대게는 순삭(어디 갔지?!!ㅠㅠㅋㅋ)

마지막으로 게장 비빔밥이 나왔어요 국도 같이 후루룩

밥까지 절대 남길 수 없죠!! ㅋㅋ 밥이 은근히 양이 많았어요 완벽한 저녁 한 끼였어요 소주도 가볍게 한 병 클리어!! ㅋㅋ 이제 2차로 집에서 시원하게 맥주 한 잔 해야겠어요 

 

대게는 정말 사랑입니다 하하핫 잇님들 저녁 맛있게 드세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진해 맛집

2022.04.18 -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 진해 용원 소고기 맛집 - 소고기집 박군네

 

진해 용원 소고기 맛집 - 소고기집 박군네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잇님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이상하게 월요일은 피곤하네요~ 오늘은 얼마 전에 먹은 소고기집 박군네를 소개할게요! 진해 용원 소고기집 박군네 경남 창원시

mingdubumom.tistory.com

2022.03.12 -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 진해 용원 고기집 - 모서리집 찐 후기

 

진해 용원 고기집 - 모서리집 찐 후기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잇님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시나요?! 오늘 낮에 두부랑 산책을 다녀왔는데 날씨가 너무 더워서 순간 여름인 줄?!! 착각할 정도였어요 이번 여름 각오해야 할 거 같아요

mingdubumom.tistory.com

2020.12.20 -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 국밥 맛집 인정 : 진해 용원 신항 보승회관

 

국밥 맛집 인정 : 진해 용원 신항 보승회관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이웃님들 저녁 맛있게 드셨나요? 저는 주말에 용원에 일이 있어서 잠시 외출을 했습니다 아침 일찍부터 일처리 하느라 정신없이 시간이 지나갔네요 아침도 굶고 점

mingdubumo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