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려견 일상 - 두부랑 경화역 산책♥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반려견 일상 - 두부랑 경화역 산책♥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잇님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꼭 여름 같아요~ 윽 여름 정말 싫은데ㅠㅠ 봄이 너무 빨리 지나가는 거 같아서 너무 아쉬워요 한참 벚꽃이 펴서 이뻤던 진해는 이제 끝물이더라고요 그래서 더 늦기 전에 꽃구경도 할 겸 두부랑 경화역 산책을 다녀왔어요 

 

경화역 산책

 

벚꽃이 만개했을 때는 사람들이 너무 많이 모여서 일부러 날짜를 미뤄서 방문을 했어요 그래도 사람들이 정말 많아서 놀랐어요 ( 주차전쟁이라 버스나 택시를 추천해요 ) 

힘들게 주차를 한 후 두부랑 산책길로 들어갔어요 비록 꽃은 많이 졌지만 또 나름 분위기가 있더라고요ㅋㅋ 사람들이 없는 곳으로 피해 다니느라 정신이 하나도 없었어요 거기에 두부까지 신이 나서 이곳저곳 뛰어다녀서 멘붕이었다는ㅠ.ㅠ

산책이 너무 즐거운 미소천사 두부 

또 이런 맛에 힘들어도 꾸역꾸역 데리고 나오는 거 같아요 

날씨가 너무 더워서 헥헥 거리는 두부가 너무 귀여워요 

잠시 물도 마시고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었어요 

" 두부야 제발 카메라 좀 봐주라.. 흐아앙 " 

엄마의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그저 모든 게 재밌고 신기한 두부 

또 이렇게 두부랑 추억 하나 만들었네요 이게 뭐라고 집에 도착한 후 두부랑 저는 대자로 누워서 쿨쿨 잠들어버렸어요 가끔 사람 많은 곳에서 산책을 하면 신경 쓸 게 너무 많아서 긴장을 하고 있나 봐요 ( 아휴 힘들어 ㅋㅋ) 아무튼 두부가 즐거웠으면 그걸로 만족해요 

 

지금까지 두부랑 경화역 나들이었어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반려견이랑 갈만한 곳 

2021.12.27 -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 두부와 거제도 나들이♥ (거제도 반려견과 함께 갈만한 곳)

 

두부와 거제도 나들이♥ (거제도 반려견과 함께 갈만한 곳)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잇님들 크리스마스 휴일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랜만에 두부와 거제도를 다녀왔어요 갑자기 날씨가 너무 추워져서 아쉬웠지만 나름 두부랑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mingdubumom.tistory.com

2020.10.02 -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 반려견 성장일기♥ 두부와 바닷가 산책

 

반려견 성장일기♥ 두부와 바닷가 산책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다들 즐거운 명절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명절에나 볼 수 있는 남동생을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오랜만에 부모님께서 해주시는 명절 음식도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이번

mingdubumom.tistory.com

2020.03.24 -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 김해 강아지 산책하기 좋은곳 [김해 율하천]

 

김해 강아지 산책하기 좋은곳 [김해 율하천]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요즘은 마음 편하게 강아지 산책 나가기도 눈치가 보입니다 그래서 주로 저녁에 사람이 많이 없는 시간 위주로 산책을 하고 있습니다 매번 아파트 위주로 돌다가 나

mingdubumom.tistory.com

2020.10.09 -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 [거제도 갈만한 곳] 두부와 함께 거제도 매미성 다녀오기

 

[거제도 갈만한 곳] 두부와 함께 거제도 매미성 다녀오기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시간이 벌써 12시가 넘었네요 오늘은 일도 땡땡이치고 두부와 함께 산책 겸 거제도 매미성을 다녀왔습니다 거제도는 매번 가도 안 질리는 곳인 거 같습니다♥ 매미

mingdubumo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