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장버터계란밥 레시피 [직장인 도시락 메뉴 추천]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요리

간장버터계란밥 레시피 [직장인 도시락 메뉴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다들 어제 잘 주무셨나요? 저는 태풍 때문에 한숨도 못 잤습니다 정말 무섭더라고요 아파트가 흔들흔들 유리창은 다 깨질 거 같고 휴~ 정말 기나긴 밤이었습니다 역시 자연의 힘은 무서운 거 같습니다 다음 주에 또 태풍이 온다는데 정말 걱정입니다 제발 큰 피해 없이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태풍 때문에 잠을 설쳤더니 알람이 울리기도 전에 일어났네요 피곤하지만 일찍 일어난 김에 오늘도 도시락을 만들었습니다 오늘의 메뉴는 간장 버터 계란밥입니다

 

[ 재료 ]

대파, 버터, 계란 2, 간장 1~2T, 햄, 햇반

 

[ 만들기 ]

1. 팬에 기름을 두르고 파 기름을 내준 후 햄을 넣고 볶아줍니다

2. 계란물을 넣어 잘 저어줍니다 계란이 몽글몽글하게 익으면 재료를 팬 한 쪽으로 몰아주고 버터를 넣고 녹여줍니다

3. 재료와 버터를 골고루 볶아준 후 다시 재료들을 한 쪽으로 몰고 간장을 부어 끓여가며 눌린 맛을 내어줍니다

4. 마지막으로 햇반을 넣고 열심히 볶아주면 완성입니다 정말 간단하쥬?!

 

[ 완성 ]

간장 버터 밥은 워낙 익숙한 맛이라 무난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비주얼은 왜 이쁘게 안 나오는지 속상하네요 위에 파를 고명으로 올려보기도 하고 깨도 뿌려봤지만 똥 손인 저는 여기까지가 최선입니다ㅋㅋㅋ 도시락통도 주문을 잘못해서 초등학생 도시락통이 왔네요 -_- 강제 다이어트할 판입니다 이틀 연속으로 도시락을 만들었네요 헤헷 이상하게 기분이 좋습니다 잠을 못 잤더니 너무 피곤하네요 오늘은 평소보다 일찍 자야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기분 좋게 댓글과 좋아요 남겨주시는 이웃님들 사랑합니다♥ 저도 부지런히 놀러 갈게요 굿밤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