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개의레시피따라하기] 햄 치즈 샌드위치 만들기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요리

[만개의레시피따라하기] 햄 치즈 샌드위치 만들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다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시나요? 창원은 비가 오네요 이제 제법 아침저녁으로 날씨가 선선해서 좋더라고요 참 신기합니다 폭염으로 더워죽겠더니 이제 새벽에는 나도 모르게 이불을 찾게 됩니다 여름이 싫은 저에겐 가을이 오는 소리가 반갑습니다 하지만 태풍은 너무 싫네요ㅠ.ㅠ 제발 조용히 지나가길 바랍니다

 

오늘은 만개의 레시피 책을 보면서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샌드위치 레시피가 있길래 따라 만들어봤습니다 역시나 책에 나오는 비주얼이랑은 영~~ 다르지만, 맛은 좋았습니다 입이 심심하거나 야식이 먹고 싶을 때 먹기 좋을 거 같습니다 그럼 자세히 알아볼게요♡

 

[ 재료 ]

식빵 3장, 슬라이스 햄 2장, 딸기잼

슬라이스 치즈 2장, 머스터드소스

달걀 2개, 버터 한 조각

 

[ 만들기 ]

1. 식빵은 테두리를 잘라주고 계란은 잘 풀어줍니다

2. 식빵 한쪽 면에 머스터드소스를 골고루 발라줍니다

3. 햄이랑 치즈를 순서대로 올려줍니다

4. 다른 식빵 한쪽 면에는 딸기잼을 바른 후 덮어줍니다

5. ②. ③. ④ 과정을 한 번 더 반복합니다

6. 이제 계란 물에 담가준 후 골고루 묻혀줍니다

7. 버터를 넣어 녹여준 후 중약불에 식빵을 노릇하게 구워주면 완성입니다

 

[ 완성 ]

단면을 자르면 살짝 녹은 치즈와 잼이 보입니다 역시 오늘도 비주얼이 망했네요 이제 포기했습니다ㅋㅋ 맛만 좋으면 그만이쥬(자기 합리화ㅋㅋ) 머스터드소스와 잼의 맛 조합도 정말 좋습니다 점심으로 먹었는데 은근히 배가 부릅니다 한 끼로도 손색없을 거 같습니다 만개의 레시피도 종종 따라 하는 편인데 오늘도 맛은 성공했네요 언제쯤 이쁘게 음식을 만들 수 있을까요? 요즘 최대 고민입니다 저도 금손이 되고 싶습니다!! 크큭 지금까지 햄 치즈 샌드위치 만들기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웃님들 다가오는 10호 태풍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한반도를 직통한다는 태풍 경로가 동쪽으로 약간 틀었다고 합니다 그래도 강력한 태풍인 만큼 미리 대비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