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어트- 팻다운 파워번 마스터 가르시니아 후기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다이어트- 팻다운 파워번 마스터 가르시니아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잇님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시나요?! 오늘은 미세먼지 하나 없이 너무 맑은 하늘이네요~ 요런 날씨에 등산하면 기분 짱이라구요 헤헷>.< 

 

다이어트를 마음 먹고 식단과 운동을 병행한 지도 3개월.. 첫 달에는 죽어도 안 빠지던 몸무게가 서서히 빠지기 시작하면서 5kg을 감량했다쥬!! 그리고 드디어!! 나에게도 정체기가 왔드아!!!!!!! 몸무게가 며칠째 꿈쩍도 안 하고 있어요ㅠㅠ 많은 사람들이 요놈의 정체기에서 좌절하고 포기한다고 해요 흠.. 나도 끊었던 술과 기름기 가득한 음식들로 폭식을 해버릴까도 생각했지만 참았어요 ( 잘 참았다.. ) 

 

그래서 이리저리 검색을 하다보니 운동방식을 바꾸고 식단은 단백질 위주로 바꾸는 게 좋다고 해요 그동안 유산소 운동이 위주였다면 이제 탄탄한 몸매를 위해서 근력운동을 좀 더 해주고 있어요 그리고 조금이나마 살 빼는데 효과를 내기 위하여 팻다운을 구매했어요 그럼 자세히 소개할게요 

 

팻다운 파워번 마스터 가르시니아

1박스+1박스 : 4,8000원을 41% 세일받아서 25,040원에 구매했어요 아주 어렸을 때 홈쇼핑에서 산 적이 있었는데 아직도 팔고 있다니.. 그럼 특별한 부작용은 없었다는?!! 팻다운이 벌써 20주년이에요 후하! 20주년 기념 리뉴얼로 체지방 감소 성분이 증량됐어요 

 

액상형이라 흡수도 빠르고 체내 에너지를 증진시켜줘요 섭취가 간단해서 마음에 들어요 따로 물을 마실 필요도 없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어요 

 

 

다음 주 4시간 코스 등산 약속이 잡혀있어서 부지런히 체력을 올리고 있어요 하루에 만보이상 걷고 아침에는 1시간 코스 등산을 다니고 있어요 오늘 아침도 변함없이 등산을 가기 위해 워밍업을 하고 팻다운 한 병을 가볍게 원샷했어요 냉장고에 넣어서 시원하게 마셨더니 요즘 같은 날씨에 딱이네요 맛은 자몽맛이 살짝 돌아요 

 

가르시나아캄보지아추출물은 간에 무리가 갈 수 있으므로 하루에 한병 섭취량을 지켜야 해요 그리고 장기간 복용하기보다는 정체기가 왔거나 급하게 살을 빼야 할 때 단기로 먹으면 좋을 거 같아요 

 

이제 팻다운도 마셨으니 등산 고고~ 동네 작은 뒷산이지만 은근 힘들어요 팻다운을 마셔서 그런가? 공복 등산보다는 훨씬 힘이 넘치는 거 같아요 ( 1시간 코스라 공복으로 다니지만 등산은 공복으로 가면 위험해요 ) 땀은 원래 많아서 더 많이 나는 지는 모르겠네요ㅎㅎ 

헥헥거려도 너무나 재밌는 등산~ 다음 주는 등산 고수님 아부지랑 함께 산을 타기로 해서 넘나 기대하고 있어요 자세나 호흡법 스틱 사용법 등 많이 배우고 와야겠어요 그리고 가기 전에 팻다운도 꼭 챙겨야겠어요 

 

지금까지 팻다운 파워번 마스터 가르시니아 후기 었어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다이어트

2023.05.18 - [밍두부맘 라이프:)/요리] - 청정원 콩담백면 면사리로 최화정 간장국수 만들기

 

청정원 콩담백면 면사리로 최화정 간장국수 만들기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잇님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하루종일 비가 많이 오네요 더위는 잠시 잊을 수 있어서 좋지만 빗길은 위험하니 다들 안전 운전하세요!! 다이어트를 하면서 몸

mingdubumom.tistory.com

2023.05.08 -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 다이어트 - 달심 ABC 주스 후기

 

다이어트 - 달심 ABC 주스 후기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잇님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여름이 다가올수록 다이어트 압박이 더 심해지는 거 같아요 뉴뉴 마음은 급한데 생각보다 몸무게는 줄지 않아 속상하네요ㅎㅎ

mingdubumom.tistory.com

2023.05.05 -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 다이어트 - 다신샵 순 호박워터 후기

 

다이어트 - 다신샵 순 호박워터 후기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잇님들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시나요?! 황금 같은 휴일이지만 비 때문에 강제 방콕이네요 어제저녁.. 맥주의 유혹을 못 이기고 안주와 맥주 폭풍흡입....(반성중)

mingdubumo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