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라스윗 초콜릿, 생우유 모나카 아이스크림 후기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라라스윗 초콜릿, 생우유 모나카 아이스크림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잇님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라라스윗 모나카 아이스크림 후기를 올려볼게요 이상하게 다이어트를 하고 난 후부터 아이스크림이나 초콜릿 등이 당기더라고요 저만 그런가요?ㅎㅎ 다이어트 전에는 먹고 싶다는 생각을 한 적이 없는데 정말 신기해요 못 먹는 음식이라고 생각하니 더 먹고 싶어지나 봐요;; 그래서 이왕 먹는 거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을 먹기로 했어요ㅎㅎ 그럼 자세히 소개할게요~

 

라라스윗 모나카 아이스크림

라라스윗 초콜릿 모나카 4입 - 9.400원

라라스윗 생우유 모나카 4입 - 9.220원

쿠팡프레시로 주문해서 새벽에 배송을 받았어요 물론 꽝꽝 얼린상태로 잘 받았어요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2년이에요 어차피 순삭할테니 유통기한은 별 의미없움ㅎㅎ 박스 안을 열어보니 귀엽게 개별로 포장되어 있어요

개당 125kcal이네요 밥한공기보다 적은 칼로리!! 모나카랑 비슷한 붕어싸만코가 300칼로리니 거의 절반정도라고요~ ㅎㅎ 그래도 많이 먹으면 살찌는 건 마찬가지임ㅠㅠ  

에어프라이기에 구워 먹으면 겉바속차로 먹을 수 있다고 해요 저는 귀찮아서 패스 그냥 먹기로 함ㅎㅎ

헉 미쳤다 완전 꽉 차있는 초코초코♥ 

라라스윗 모나카 아이스크림은 3등분을 할 수 있어서 좋은데요, 낮은 칼로리지만 그래도 디저트이니 하루에 3분의 1만 먹는 걸로~ 훔냥~ 그런데 너무 맛있다!!! 다이어트 아이스크림이라고 해서 맛없을 줄 알았는데 달콤하면서 진한 초코맛까지!!  결국 저녁에 남은 두 조각 다 먹어버렸다는ㅎㅎ 

다음날은 생우유 모나카~ 역시 맛있음!! 고소하면서 달콤한 맛이 최고예요 느끼한 맛도 없어서 내입맛에 딱이었어요 라라스윗 완전 감동이네요 다른 버전도 사야겠어요 먹고 또 열심히 운동하면 괜찮겠죠~ 으흐흐 

 

지금까지 라라스윗 모나카 아이스크림 후기었어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