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어트 간식 - 다신샵 성수동905 순살족발 후기
본문 바로가기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다이어트 간식 - 다신샵 성수동905 순살족발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잇님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날씨가 많이 덥네요 내일은 32도까지 오른다고 하니 다들 더위 안 먹게 조심하셔야겠어요ㅠ 여름 너무 싫다눙-_- 

 

오늘은 다신샵에서 구입한 성수동 순살족발 후기를 올려볼게요~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배달음식을 끊었더니 밤마다 족발, 닭발, 치킨이 생각나서 미치겠더라고요ㅎㅎ 항상 안주삼아 먹었던 음식들을 못 먹으니 오죽하겠어요~ 거기에 금주까지 하고 있으니 사람 환장할 노릇이쥬ㅎㅎ 

 

너무 음식을 참다보면 입터짐이 올 거 같아서 그나마 죄책감이 덜 한 음식을 먹기로 했어요 마침, 다신샵에서 순살족발이 보이길래 당장 클릭클릭했어요!! 그럼 자세히 소개할게요 

 

성수동 순살족발

순살 족발 3팩 - 17,700원

무김치 2개 - 3.900

배송비 무료 이벤트 중이에요♥

알싸하게 쏘는 새콤달콤 겨자소스와 100%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족발이 한 세트예요 족발양은 딱 1인이 먹기에 좋더라고요 족발은 다른 첨가물 없이 생강, 대추, 감초, 계피 등으로 건강하게 만든다고 해요 그리고 72시간 핏물을 제거한 후 80분간 푹 삶아서 잡내도 없어요 

 

족발은 따로 접시에 올려서 전자레인지 1분 30초만 돌려주면 완성이에요 따로 썰어낼 필요도 없어서 정말 간편해요 유통기한은 냉동보관은 12개월 냉장보관은 약 1일이에요 그리고 총칼로리는 두구두구두구~~ 289칼로리!!  부담 없이 한 끼로 먹기 좋아요~ 

 

저는 무김치도 함께 주문을 했어요~ 무김치 필수예요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집에 있는 파프리카와 오이 양파 깻잎도 같이 준비했어요 

다이어트 족발 맞나요? 왜이렇게 맛있쥬?!! 대박이다ㅎㅎ 거기에 소스도 엄청 매력적이에요 많이 찍으면 눈물 콧물 나올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해요ㅎㅎ 

야들야들하면서 쫄깃한 식감 솔직히 별 기대 없이 주문했는데 시중에 파는 족발이랑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어요 캬 맥주가 당기는 맛인데요?!! ㅎㅎ 

쌈도 야무지게 싸 먹었어요 진짜 양도 1인이 먹기 딱이고 맛도 좋고 뭐 하나 빠지는 게 없어요 야식이 미친 듯이 당길 때 그리고 식사대용으로 한 끼로 너무 좋을 거 같아요 다 먹으면 또 주문해야겠어요~ 점점 다이어트 음식들도 발전해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훗 오늘도 맛있게 먹었으니 내일 공복 유산소 가즈아~~!!!!! 

 

지금까지 다신샵 성수동 순살족발 후기 었어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다이어트

2023.06.04 -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 다이어트- 팻다운 파워번 마스터 가르시니아 후기

 

다이어트- 팻다운 파워번 마스터 가르시니아 후기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잇님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시나요?! 오늘은 미세먼지 하나 없이 너무 맑은 하늘이네요~ 요런 날씨에 등산하면 기분 짱이라구요 헤헷>.

mingdubumom.tistory.com

2023.05.18 - [밍두부맘 라이프:)/요리] - 청정원 콩담백면 면사리로 최화정 간장국수 만들기

 

청정원 콩담백면 면사리로 최화정 간장국수 만들기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잇님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하루종일 비가 많이 오네요 더위는 잠시 잊을 수 있어서 좋지만 빗길은 위험하니 다들 안전 운전하세요!! 다이어트를 하면서 몸

mingdubumom.tistory.com

2023.05.08 -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 다이어트 - 달심 ABC 주스 후기

 

다이어트 - 달심 ABC 주스 후기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잇님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여름이 다가올수록 다이어트 압박이 더 심해지는 거 같아요 뉴뉴 마음은 급한데 생각보다 몸무게는 줄지 않아 속상하네요ㅎㅎ

mingdubumom.tistory.com

2023.05.05 - [밍두부맘 라이프:)/일상] - 다이어트 - 다신샵 순 호박워터 후기

 

다이어트 - 다신샵 순 호박워터 후기

안녕하세요 두부맘이에요:) 잇님들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시나요?! 황금 같은 휴일이지만 비 때문에 강제 방콕이네요 어제저녁.. 맥주의 유혹을 못 이기고 안주와 맥주 폭풍흡입....(반성중)

mingdubumom.tistory.com

 

반응형